세일즈인사이트, 메신저 팀업과연계된 영업관리 CRM서비스 오픈

세일즈인사이트, 메신저 팀업과연계된 영업관리 CRM서비스 오픈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08-22 14:18
세일즈인사이트, 메신저 팀업과연계된 영업관리 CRM서비스 오픈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는종합 소프트웨어 기업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와의 제휴를 통해 기업용 메신저와 통합된 CRM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영업관리 CRM전문업체인 세일즈인사이트는 자체 개발한 CRM 솔루션(salespoint)을 통해 효율적인 고객관리와 영업관리를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업종의 대표기업들을 레퍼런스로 확보하고 있다.

종합 소프트웨어 기업 이스트소프트(대표 정상원)가 공급하는 '팀업(TeamUP)은 사내 메신저, 그룹피드(게시판), 자료 중앙관리, 클라우드 저장소 등 다양한 업무 도구를 제공하는 기업용 메신저 플랫폼이다.

이번 서비스 연동으로 salespoint 도입기업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메신저 활용뿐 아니라 CRM솔루션에서 Push 되는 다양한 알람들을 모바일에서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고명식 세일즈인사이트 대표는 "영업정보 통합DB구축은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핵심사안"이라며 "팀업 연동을 통해 영업조직의 원활한 소통까지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고객의 영업 업무환경 개선을 위해 한 발 앞선 노력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대표적인 국내 영업관리 CRM솔루션의 위치를 굳건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