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강원도 여행할 때 `알파카월드` 빼놓으면 섭하지~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08-16 11:25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강원도 여행할 때 `알파카월드` 빼놓으면 섭하지~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김모씨(32)는 여자친구에게 '이벤트'를 벌일 장소로 강원도 홍천 인근 알파카월드를 꼽았다.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는 알파카들을 보고 일찍이 알파카 노래를 불러온 터라 강원도를 여행하면서 꼭 방문할 장소로 선택한 것이다.

강원도 홍천 알파카월드가 강원도 여행지 중 반드시 들어야 할 장소로 꼽히고 있다. 가족, 친구, 연인이 모두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주말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아이와 가볼 만 한 곳, 아이들 체험학습 갈만한 곳이자, 동물원에서나 볼 수 있던 동물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지고 체험할 수 있다. 특히 11만평의 푸른 숲에서 동물들과 교감을 누릴 수 있으며 대한민국 1호 알파카 '오늘이'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TV프로에 출연하면서 유명해진 천재알파카 이사와 세븐이를 만나는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연인들에게는 더 없이 로맨틱한 장소로 꼽힌다. 당일 여행으로 손색이 없는 알파카월드는 하트연못, 옹달샘, 별빛광장, 퍼레이드 광장 등을 함께 걸으며 데이트 할 수 있는 있다. 힐링을 위한 주말나들이 장소로 연인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코스 중 하나다.

가족 및 방문객이 증가하는 만큼 편의시설도 대거 확충됐다. 유모차 및 휠체어 대여가 가능하며 매표소 옆 수유 및 기저귀 교환이 가능한 유아 휴게실도 이용할 수 있다. 주차장과 매표소, 공연장 앞 주차장과 퍼레이드 광장 이용이 가능하도록 무료 서틀버스가 수시로 운행되고 있다.

인근에 홍천 생명건강과학관, 가리산 레포츠파크, 소양강스카이워크, 강촌레일파크, 박사마을 어린이 글램핑장, 제이드가든, 아쿠아베이, 대명비발디파크 등 주변관광지도 둘러볼 수 있어 강원도 홍천을 속속들이 관광할 수 있다는 특징 또한 있다.

한편 알파카월드는 강원도 홍천군 화촌면 풍천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단체현장학습을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