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클릭 신간] 페이스북 광고 & 타겟마케팅 외 2권

 

입력: 2017-08-07 14:50
[2017년 08월 09일자 12면 기사]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클릭 신간] 페이스북 광고 & 타겟마케팅 외 2권



○페이스북 광고 & 타겟마케팅/이종근 저/리텍콘텐츠/1만9000원

페이스북은 17억명의 거대한 이용자를 확보했지만, 일부는 지인과 연락 용도로, 또 다른 일부는 노골적인 홍보수단으로 한정시켜 사용한다. 이는 페이스북의 기능을 빙산의 일각처럼 사용하는 꼴이다. 저자는 페이스북이 단순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안주하지 않고 거대한 인공지능(AI)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사업 파트너가 될 수 있다 주장한다.

○스마트 라이프 디자인/삼성생명 은퇴연구소 저/미래의창/1만3000원

은퇴 후 삶이 절반에 가까운 100세 시대를 맞아 균형 잡힌 인생을 살기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이 책은 은퇴가 얼마 남지 않은 중장년층은 물론 일찌감치 노후준비를 시작하려는 2030에도 도움이 되는 개인형퇴직연금(IRP)이나 주택연금에서부터 공적·사적연금을 수령할 때 부과되는 과세까지 은퇴 준비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

○14세까지 공부하는 뇌를 만들어라/김미현 저/메디치미디어/1만4000원

인지심리학자의 10년 연구가 담긴 이 책은 '일부러 잊어버려라'. '듣기 보다 말하라' 등 일반적으로 쉽게 받아들이기 힘든 조언 대신 뇌과학의 결과물을 바탕으로 국어 영어 수학 사회 등 과목별로 효과적인 공부법을 정리했다. 특히 공부하기 전에 반드시 처리해야 할 감정 조절, 창의성 개발 등을 뇌과학을 근거로 친절히 들려준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게임 콘퍼런스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