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가로수길 핫플레이스 `C27` 홍대점 오픈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07-27 15:0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가로수길 핫플레이스 `C27` 홍대점 오픈

프리미엄 치즈케익디저트 전문점 'C27'이 강남권의 인기에 힘입어 강북 상권의 핵심, 홍대에 진출한다.

가로수길의 핫플레이스 카페로 자리잡은 C27은 다양한 재료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이며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곳에선 치즈 함유량을 높여 진하고 깊은 치즈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케익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단순히 치즈케익 한 종류만을 선보이는 것이 아닌 리코타&뉴욕치즈케익, 망고, 당근, 녹차, 티라미수 등 총 27가지의 치즈케익을 골라 먹을 수 있게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해당 업체는 도심 속 작은 테마파크를 표방한 내부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매장 내부에 롤러코스터 인테리어를 설치하는 등 커플들이 데이트 시 방문하면 좋은 홍대 카페로도 유명세를 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오픈일(1일)에 맞춰 6일까지 홍대점에 매일 출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홀케이크 1종(11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출석 이벤트는 음료나 디저트를 구매한 영수증을 모아 매장 스텝에게 전달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방문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홍대점 방문 후 인스타그램에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27명에게 치츠케익 1조각,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또한 8월 1~4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가운데 매일 27명을 초대해 시원한 음료 1잔을 제공하는 소소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27 관계자는 "홍대점 오픈을 맞아 맥주, 와인, 27가지 치즈케익, 치즈베이커리 판매 등 특별한 제품군을 준비 중"이라며 "우리카페는 홍대를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해 데이트하기 안성맞춤인 장소"라고 말했다.

연남동 카페 C27은 홍대 카카오프렌즈 매장 맞은편 3층 건물에 위치하게 된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