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치과위생사·치과기공사·치과조무사 구인구직 등 치과 취업포털 덴탈워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치과위생사·치과기공사·치과조무사 구인구직 등 치과 취업포털 덴탈워크
매년 약 3천여 명의 치과위생사가 신규로 유입되고, 보건의료계의 채용과 취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지만, 지방의 중소병원들은 지금도 의료인력 보충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치과업계 취업포털 덴탈워크는 안정된 인력을 공급하고 전문성 있는 일자리 정착을 통해 보건의료계 성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등 국내 치과업계 전문 구인구직포털로 알려져 있다.

최근 인터넷 채용이 보편화되면서 병원, 의원 등에서 구인할 때 취업사이트를 주로 활용하고 있으며, 보건의료계 직종 특성상 종합취업포털보다 덴탈워크와 같은 전문취업사이트가 활성화돼 있다.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함에 따라, 의료기기업체, 연구소, 보건의료행정조직 등 관련 분야로 취업 선택의 폭을 넓히는 계기도 마련된다.

한편, 덴탈워크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개편으로 구직자들이 채용정보와 치과 취업정보를 좀더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으며, 현재 공개 중인 채용정보 건수는 5천 건을 넘어서고 있다.


또한 채용공고와 이력서를 등록하면, 국내 상위권의 간호, 의료직 취업포털 1위인 널스잡에도 함께 등록되는 장점이 있다.
홈페이지 상단 업체별 검색이 가능하도록 돼 있어, 치과의원, 치과병원, 치과기공소 등의 채용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지역별 치과 취업의 정보나 알바 정보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직종별로 치과위생사, 치과간호조무사 등의 채용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긴급 채용관과 주요 채용관에는 실시간으로 각 치과병원과 의원의 채용정보를 파악할 수 있어, 관심 있는 병원 및 의원의 정보를 놓치지 않고 체크할 수 있으며, 하단의 의료뉴스란에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소식이 올라와 있어 치과업계의 동향을 살필 수 있다.

관계자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취업포털 덴탈워크에 방문하여 자주 채용정보를 확인한다면, 원하는 의료기관에 취업할 확률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전했다.

cski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