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해외 호텔예약 전문 호텔패스,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하는 공동 프로모션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해외 호텔예약 전문 호텔패스,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하는 공동 프로모션 진행
해외호텔 예약 전문 호텔패스가 여름휴가를 맞아, 마카오정부관광청과 손잡고 '럭키 마카오, 지금 핫한 마카오 호캉스 만끽하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의 '마카오 호캉스 만끽하기 럭셔리 호텔 찜하기'는 코타이 스트립의 스카이 라인을 장식하는 도심형 리조트 호텔 중 럭셔리 호캉스를 찜한 고객에게 추천을 통해 호텔패스 포인트 10만점(10명), 이디야라떼 기프티콘(30명)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특히 이 경품들 중 호텔패스 10만 포인트는 마카오 호텔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썸머 바캉스 시즌 마카오 전용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 쿠폰은 체크인 날짜 10월 31일까지의 신규 예약 건에 한해, 8월 13일까지 마카오 호텔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덧붙여 '알고 보면 더 별난 마카오 뚜벅이 핫스팟' 콘텐츠도 선보인다. 이 콘텐츠를 열람해 마카오의 다채로운 지역별 관광 명소들을 한눈에 살펴보고, 관광코스를 손쉽게 계획할 수 있다.

아울러 '가족여행에 좋은, 초호화 럭셔리 신상·인기호텔 즐기기' 호텔추천도 있다. 이를 통해 마카오 호텔 중 4인 가족 아동 동반 무료 호텔을 비롯해, 현지에서만 체험해볼 수 있는 럭셔리 신상호텔, 3년간 꾸준히 선호된 판매순 호텔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호텔패스 공식홈페이지 내 관련 웹페이지에서 해당 프로모션 참가 및 상세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마카오는 동·서양의 문화가 어우러져 고유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 곳으로, 여름휴가철 해외관광에 적합한 여행지"라며 "여름휴가를 맞아, 이와 같은 마카오로 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을 위해 푸짐한 혜택이 담긴 이번 프로모션을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호텔패스는 28년 전통의 호텔예약 전문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현재 홈페이지에서 싱가포르, 하와이/호놀룰루 등 여행지별 해외호텔 추천 및 예약 관련 혜택 제공을 골자로 하는 각종 기획전들을 진행하고 있다.

cski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