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가좋아와 보물섬의 만남, 아이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딸기가좋아와 보물섬의 만남, 아이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07-07 10:00
딸기가좋아와 보물섬의 만남, 아이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키즈카페 딸기가좋아와 배우 송승환이 이끄는 공연 전문기획사 PMC 네트웍스가 손을 잡고 올 여름 어린이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어린이 뮤지컬 '보물섬 VIP좌석' 과 '딸기가좋아 어린이 입장권' 패키지를 3만원에, '보물섬 S좌석'과 '딸기가좋아 어린이 입장권' 패키지를 2만 5천원에 할인가에 판매한다.

각 티켓의 정가는 보물섬 VIP석 5만원, 딸기가좋아 어린이 입장권 1만 5천원으로 패키지로 구매했을 때 45~50%에 가까운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많은 엄마아빠들의 기대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입장권은 잠실 올림픽공원센터, 한양대엔터식스 센터, 분당센터, 청라센터, 헤이리센터,부평아이즈빌센터, 고양삼송센터, 장안동바우하우스센터만 사용 가능하다.

티켓은 오는 7월 7일부터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하나티켓, PMC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며, 공연 및 티켓 관련 사항은 PMC 네트웍스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한 관계자는 "올 여름 아이와 함께 뮤지컬도 관람하고 키즈카페에서 재미있게 놀다 보면 그 어느 때보다 유익하고 아이와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물섬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보물섬을 원작으로 한 공연으로, 보물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의 여정을 입체영상, 그림자극 등을 통해 실감나게 담아낸 '보물섬'은 환상적인 군무와 신나는 음악이 어우러진 어린이 뮤지컬이다.

딸기가좋아 키즈카페는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캐릭터 기반의 복합 문화 공간으로 맘껏 뛰어놀 수 있는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아이들의 흥미와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놀이기구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