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휠라(FILA)코리아`, 레코픽 개인화 추천서비스 도입

 

인터넷 마케팅팀 cskim@dt.co.kr | 입력: 2017-06-26 14:46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휠라(FILA)코리아`, 레코픽 개인화 추천서비스 도입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코리아는 최근 개인화 추천서비스 등 다양한 시스템 보완을 통해 고객 쇼핑 최적화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휠라(FILA)는 1991년 휠라코리아㈜ 설립 이후, 유아동복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 골프웨어 브랜드 휠라 골프(FILA GOLF),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와 휠라티바(FILATIVA),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다.

이처럼 국민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까지는 휠라코리아의 설립부터 이어져 온 고객중심의 경영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되는데, 실제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시스템 도입으로 고객들에게 더 나은 쇼핑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함으로써 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과 풍부한 정보성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는데, 고객의 쇼핑 최적화를 위해 UI/UX 고도화 및 신규 서비스 도입·개발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쇼핑몰에 유입된 고객들의 구매행동 로그를 분석하여 구매확률이 높은 연관 상품을 실시간으로 추천하는 '레코픽'의 빅데이터 기반 실시간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도입,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우선적으로 제안하는 고객중심 쇼핑몰로 거듭났다.

이 밖에도 2016년 초반 이뤄진 브랜드 리뉴얼을 기점으로 공식 온라인몰 체계를 강화해 집중 운영하고 있으며, 브랜드 별 최신 이슈와 신선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각종 기획전을 선보이는 등 서비스 다각화를 위해서도 노력 중이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본사는 고객들이 편리하고 효율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레코픽 개인화 추천 서비스 도입, 커뮤니케이션 시스템 강화 등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실현해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함과 함께 고객 편의에 최적화된 온라인 쇼핑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소비자들에게 한 발 다가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