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깨끗한나라 화장지, 3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

 

김광태 기자 ktkim@dt.co.kr | 입력: 2017-06-23 17:46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깨끗한나라 화장지, 3년 연속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
깨끗한나라 화장지가 '2017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와이즈유엑스글로벌 김태윤 과장(왼쪽부터), 깨끗한나라 이강훈 사업부장, 한솔 정민영 전무, 시사매거진 정선구 국장, 토다이 코리아 김동훈 상무, KB 저축은행 장영진 부사장. 깨끗한나라 제공

깨끗한나라는 지난 21일 '2017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화장지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1966년 창립 이래 고품질 제품 생산에 주력, 고객에게 새로운 생활문화 경험을 전달해왔다. 1985년 화장지를 처음 생산한 후,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흡수력과 부드러운 촉감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이며 다국적 기업이 우세한 시장에서 국내 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깨끗한나라 두루마리 화장지는 여러 겹의 천연펄프 원단을 활용하고 마이크로 엠보싱과 도톰한 흡수층을 설계해 부드러운 감촉과 흡수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여성위생용품 '릴리안', 유아용 기저귀 '보솜이', 성인용 기저귀 '봄날', 유아용 물티슈 '비야비야' 등을 선보이며 생활용품기업으로 위상을 높여 왔다.

김광태기자 kt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