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대한민국 코스닥대상에 주성엔지니어링 수상

 

김민수 기자 minsu@dt.co.kr | 입력: 2017-06-22 14:34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대한민국 코스닥대상에 주성엔지니어링 수상
22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제9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시상식'에서 박선순 다원시스 대표이사(윗줄 왼쪽부터), 안상환 한국거래소 부이사장, 이동엽 금융감독원 부원장, 강성천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장, 윤계섭 서울대학교 명예교수(선정위원장), 김재철 코스닥협회장, 정재송 제이스텍 대표이사, 강석훈 에이치엘사이언스 상무이사, 홍기선 오로라월드 대표이사, 이진우 뉴트리바이오텍 상무이사, 정영채 NH투자증권 부사장, 이재호 테스 대표이사(아래줄 왼쪽부터), 위순임 뉴파워프라즈마 대표이사, 김종인 제이브이엠 상무이사, 김영달 코텍 대표이사, 황철주 주성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최은주 포스코켐텍 상무이사, 한옥민 모두투어네트워크 대표이사, 김준홍 미래컴퍼니 대표이사, 윤상신 상아프론테크 전무이사, 차근식 아이센스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스닥협회 제공.

코스닥협회는 22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제9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에는 강성천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장, 이동엽 금융감독원 부원장, 수상기업 임직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대한민국코스닥 대상에는 가공공작기계 제조업을 영위하는 주성엔지니어링이 선정됐다.

최우수투명경영상에는 코텍, 최우수경영상에는 제이스텍과 테스, 최우수 차세대기업상에는 뉴트리바이오텍과 뉴파워프라즈마, 에이치엘사이언스가 각각 선정됐다.

이외에도 제이브이엠은 최우수마케팅기업상, 다원시스와 미래컴퍼니, 포스코켐텍은 최우수테크노기업상, 상아프론테크와 아이센스는 최우수일자리창출기업상, 모두투어네트워크와 오로라월드는 최우수사회공헌기업상, NH투자증권은 최우수 대표주관회사상을 수상했다.

수상한 기업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스마트공장구축 지원사업 신청 시 가점 부여 △한국거래소 추가상장수수료 및 변경상장수수료 1년간 면제 △코스닥CEO포럼 교육비 50% 할인 △코스닥협회 공시의무교육 1회 무료 참여의 혜택이 주어진다.

코스닥협회는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학계, 유관기관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선정위원회를 구성해 응모기업과 증권유관기관 추천기업을 대상으로 서류심사와 기업실사를 거쳐 수상법인을 선정했다.

김민수기자 minsu@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게임 콘퍼런스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