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마이크로닉스, 우리동네게임리그 시즌5 결승전 개최

 

이규화 기자 david@dt.co.kr | 입력: 2017-06-16 13:5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마이크로닉스, 우리동네게임리그 시즌5 결승전 개최

컴퓨터 기기 및 일체형PC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가 '우리동네게임리그'와 함께 진행 중인 참여형 아마추어 게임리그 '우리동네게임리그 시즌5'의 결승전을 17일 치른다고 밝혔다.

'우리동네게임리그 GRASS ROOTS S5' 넥슨 파이널 타이틀로 벌이는 이번 시즌 리그는 지난 4월 15일 오프라인 예선을 시작해 수많은 아마추어 게이머들이 참여, 오프라인 본선을 거쳐 20명의 선수가 최종 선발됐다.

시즌5 결승전은 넥슨 아레나에서 성대히 치른다. 넥슨 게임 버블파이터, 크레이지아케이드, 카트라이더 종목에서 최종 진출 선수들이 우승을 위해 경합한다. 아프리카TV를 통해 결승전 현장이 생중계될 예정이다. 현장 및 온라인 생중계는 인기 해설 위원인 유대현 캐스터, 한승엽 해설, 권건엽 해설(버블파이터)이 참여해 현장 분위기를 생생히 들려줄 예정이다.

결승전 현장에 참관은 누구나 가능하며 참여 관람객들 대상으로 300명에게 1인당 '넥슨 캐시 3만원'을 지급한다. 대회 종료 후 추첨 이벤트를 통해 후원사인 마이크로닉스의 '마이크로닉스 클래식II' 시리즈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레이저 RGB LED' PC 케이스, 독일 게이밍 기어 브랜드 'ROCCAT'의 'Kone Pure' 게이밍 마우스, '바이오스타 240GB SSD'와 등 수십 여 개의 푸짐한 현장 경품을 증정한다.

대회 진행을 주관하고 있는 우리동네게임리그 관계자는 "넥슨 게임을 넥슨 아레나에서 중계한다는 것은 정말 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참가자, 스텝, 관객들 모두가 하나 되어 즐길 수 있는 결승전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결승전 세부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와 우리동네게임리그 아프리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