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남양뉴타운 더굿메이트 오피스텔, 상가 분양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화성 남양뉴타운 더굿메이트 오피스텔, 상가 분양
더 굿메이트가 경기 화성시 남양뉴타운 상업지 5-1-5에서 선보인 '화성 더 굿메이트' 오피스텔의 분양이 시작됐다.

화성 더 굿메이트는 주거와 상업지구가 갖춰진 복합건물로 지하 5층~지상 15층 규모로 지어진다. 오피스텔은 지상 3~14층에 130실 규모의 면적 18~34㎡로 구성된다. 오피스텔 중 34가구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테라스형으로 구성돼 있다.

상가는 1~15층, 52실이 분양 중이고 상가는 오피스텔과 완전히 분리되도록 설계됐다. 상가는 1~15층, 52실이 분양 중이며 병원 7개층과 은행, 유명 프랜차이즈 등이 이미 입점을 확정 지었다.

화성시 남양뉴타운은 2020년 인구 100만 명을 목표로 개발 중인 지역이다. 화성시청과 가깝고 근처에는 복합문화센터가 조성될 예정이다. 이에 걸맞게 교통환경 역시 대대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인근에 들어설 복선전철 화성시청역(예정)을 통해 서울까지 약 30분대 이동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서해선 복선전철 사업은 충남 홍성-경기 화성을 잇는 약 90㎞ 구간으로 2020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8개역이 신설되며 총 3조8280억 원이 투입된다.

또한 평택-화성 간 고속도로, 평택-시흥 간 고속도로(제2서해안고속도로)까지 개통 돼 인근 도시 진출입이 수월하다. 2020년 송산-동탄 간 고속도로(제2외곽순환도로)도 개통될 예정이다.

화성 남양뉴타운은 대기업 연구소 호재로 더 잘 알려져 있다. 현대·기아차연구소, 마도산업단지, 마북산업단지, 해양산업단지, 화성바이오밸리, 신경대 등 13개 산업단지를 배후에 두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화성 더 굿메이트는 6차선 대로면 중심상업지 내에 위치하며 현대·기아차, 한미약품 연구소 주 출입구 삼면 코너에 위치한다.

시행은 더 굿메이트, 시공은 새한건설, 신탁사는 KB부동산신탁이 각각 담당한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