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호텔패스 TV광고 이벤트, 여름휴가 호텔예약·추천에 푸짐한 선물까지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호텔패스 TV광고 이벤트, 여름휴가 호텔예약·추천에 푸짐한 선물까지
호텔패스가 호텔예약 서비스의 차별화를 알리는 브랜딩 TV광고를 2가지 시리즈로 론칭했다고 밝혔다.

브랜딩 TV 광고는 '호텔마스터가 검증한 호텔만 추천하니까!'(영상1. 검증한 호텔 편)와 '좋은 호텔을 좋은 가격으로 골라주니까!'(영상2. 좋은 호텔, 좋은 가격 편)란 타이틀의 2가지 시리즈로 제작됐다.

특히 멋진 외모와 연기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배우 이기우가 호텔패스 모델로 활약했다. 이기우는 TV판 시리즈 광고에서 처음 가는 호텔을 찾는 남자 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쳤다.

각각 30초로 제작된 2가지 시리즈 중 1편 '검증한 호텔'의 주인공은 도심 속 조용한 최저가격 호텔을 추천 받았지만, 밤길 어두운 곳에 너무 꼭꼭 숨어있는 탓에 호텔 근처도 가지 못하는 난감한 상황에 빠진다.

또 2편 '좋은 호텔, 좋은 가격'은 여주인공에게 5성급 인테리어에 최적의 교통까지 갖춘 호텔을 추천받았으나, 막상 찾아가보니 그런 호텔은 없었다는 웃기지만 슬픈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 같은 내용의 TV판 브랜딩 광고는 '호텔마스터가 검증된 호텔을 좋은 가격에 골라주는 호텔패스를 이용해 예약하면 여행시즌 성수기를 대비해 각종 위험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위트 있게 표현해 시선을 끈다.

실제 호텔패스 사이트에서는 1:1 전담 예약 보증을 담당하는 70여 명의 '호텔마스터'를 배치해 가격비교부터 예약 문의 및 상담, 확인절차까지 모든 과정에서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매년 성수기인 여행시즌에도 불편함 없이 처음 가는 호텔을 거품 없는 가격으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예약 과정의 효율성, 신속성을 높였다.

이번 브랜딩 TV광고 론칭을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TV광고를 보고 이벤트에 응모한 1,042명의 고객에게 제주호텔 숙박권과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TV광고를 개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에 널리 공유하고 소문내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TV광고를 마지막까지 다 보고 'OOOOO가 좋은 가격에 검증한 호텔만 골라주니까 호텔패스!'의 빈칸을 채우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로, 제주도의 히든 발리, 히든 클리프 제주호텔 숙박권 선물의 행운을 만나볼 수 있다.

퀴즈 힌트는 실제 휴가 호텔 추천을 받아 여름휴가 호텔예약 서비스를 경험했던 실제 회원들의 후기에서 얻을 수 있다.

호텔패스 마케팅 관계자는 "곧 다가올 여행 성수기 시즌에 여름휴가 호텔예약을 앞두고 거품 없는 착한 가격과 한 발 앞선 정보를 얻길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호텔패스 모델이 출연한 재치 있는 TV광고 시리즈를 선보였다"며 "1천여 명 이상의 당첨자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대대적인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방법 및 휴가 호텔 추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cski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