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생활과학

지친 남편엔 흑염소 진액 … 푸석해진 아내엔 고보습 에센스

 

박민영 기자 ironlung@dt.co.kr | 입력: 2017-05-18 18:00
[2017년 05월 19일자 11면 기사]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지친 남편엔 흑염소 진액 … 푸석해진 아내엔 고보습 에센스



지친 남편엔 흑염소 진액 … 푸석해진 아내엔 고보습 에센스



상품정보 홍수의 시대, 디지털타임스가 주말 쇼핑면을 통해 소비자들의 취향과 지갑 사정에 꼭 맞는 맞춤형 '표적 쇼핑정보'를 전달합니다. 유통시장 현장에서 활약하는 전문가들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하니 소비생활에 많은 활용 바랍니다.

■부부의날 추천선물

21일 '부부의 날'을 앞두고 어떤 선물로 배우자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줄 지 부부들의 고민이 깊어진다. 부부의 날은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뜻을 담아 21일 법정기념일로 지정됐다. 선물은 마음의 선물이 '제일'이지만 때로는 오고 가는 물질 속에 정이 돈독해지기도 한다. 바쁜 일상 속에 치여 부부의 날을 기념하는 걸 잊고 지나쳐버리면 더없이 서운한 법. 자녀 선물과 부모님 선물을 챙기느라 부부끼리 고마운 마음을 전하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쿠팡 MD가 추천하는 부부의 날 상품을 소개한다.


비누 꽃·건강식품으로 청결·건강 한번에 잡자

비누 꽃다발은 꽃의 향기로움과 아름다움을 간직하면서 실용성이 높아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모리앤 비누장미 10송이 꽃다발(1만1000원대)'에는 빨간색, 보라색, 분홍색 등 세 가지 색상의 비누장미가 들어있다. 특히 시각과 후각을 자극하며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어 유용하다.

아내의 건강을 챙기려는 이들에게는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1만2000원대)'를 추천한다. 이 제품에는 연령대별 환경을 분석해 과학적으로 설계한 '락토핏 생유산균'이 들어 있어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유아, 어린이, 노인들도 먹을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해도 좋다.

피부를 탱탱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되는 고급화장품을 찾는 이들에게는 '설화수 자음 2종 세트+쇼핑백(9만2000원대)'이 적합하다. 이 세트에는 각 125㎖ 용량의 설화수 자음수, 자음유액이 들어있으며 윤조에센스(8㎖), 섬리안크림(3.5㎖), 탄력크림(5㎖)도 포함됐다. 선물용 쇼핑백도 함께 받을 수 있어 편리하게 선물로 준비할 수 있다.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인 만큼 밖에서도 편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아웃도어형 음향기기를 선물하는 것도 좋다. '애프터샥 트랙 티타늄 무선 골전도 스포츠 헤드폰(17만7000원대)'은 소리가 고막을 거치지 않고 직접 귀 안으로 전달되는 블루투스 헤드폰이다. 청력손실을 예방할 수 있고 고음질 음악을 들으면서도 주변에서 어떤 소리가 들리고 어떤 상황이 벌어지는지 인식할 수 있다. 슬레이트 그레이, 아이비 그린, 오션 블루, 핑크색 등 네 가지로 나왔다.


남편에겐 실용적인 전기면도기·스마트밴드를

매일 면도하는 남성에게 전기면도기는 언제나 환영받는 선물이다. '필립스 S5000 시리즈 남성 3헤드 전기면도기 S5330/41(18만5000원대)'은 전력을 높여 수염이 많은 부분도 빠르게 면도할 수 있다. 멀티 프리시젼 블레이드를 장착해 빠르고 섬세하게 밀착 면도할 수 있다. 또 헤드가 5가지 방향으로 유연하게 움직여 얼굴과 목의 모든 곡선을 따라 편안하게 면도할 수 있다.

'샤오미 미밴드2 XMSH04HM(2만8000원대)'는 가성비 높은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지다. 시간 확인·심장 박동 점검·만보계 기능을 탑재했으며 운동부족을 방지할 수 있는 진동 알림 기능을 갖췄다. 방수기능도 있어 화장품, 땀으로 부식되는 걸 막을 수 있다.

'자연의품격 순수한 흑염소 진액 90㎖ 30개입(3만6000원대)'은 건강을 챙기면서 마음을 전하기에도 좋은 선물이다. 대추·흑마늘·상엽·갈근·오가피 등 흑염소와 함께 먹으면 좋은 15가지 부원료를 넣어 비리지 않으면서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전남 영암 월출산에서 방목해 자연상태 그대로인 각종 식물들을 먹고 자란 무항생제 인증 흑염소로 만들었다.


캡슐커피 내려 마시며 다정한 시간을

자녀들이 부모님의 부부의날 선물을 미리 드려, 부모님들이 주고받을 수 있게 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다.

부모님이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선물로 커피머신을 추천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미니미+캡슐 2박스(9만9000원대)'는 캡슐 커피머신으로 '유럽 iF 디자인상'을 수상한 특유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다른 기기에 없는 스마트 휠, 원 터치, 냉·온수 기능을 갖췄으며 예열이 빨리 되고 자동 절전도 가능하다.

부모님께 화장품 선물을 준비해 전하는 것도 좋다. '예지후 명품 진율 여성 7종세트(2만8000원대)'에는 인삼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또 탁월한 수렴 효과를 통해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피부도 가지런히 정리할 수 있다. 스킨·로션·수분에센스·탄력에센스·미백에센스·진율크림·달팽이크림·스킨·로션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남성화장품으로는 '무슈제이 투아 스킨 앤 에멀젼 세트(9000원대)' '오딧세이 로맨틱 스페셜 2종 세트(3만2000원대)'를 제안한다.

박민영기자 ironlung@dt.co.kr


■추천 장바구니

1 '샤오미 미밴드2 XMSH04HM'…2만8000원대

2 '모리앤 비누장미 10송이 꽃다발'…1만1000원대

3 '예지후 명품 진율 여성 7종세트'…2만8000원대

4 '자연의품격 순수한 흑염소 진액 90㎖ 30개입'…3만6000원대

5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1만2000원대

6 '설화수 자음 2종 세트+쇼핑백'…9만2000원대

*다음 주 주제는 '나들이 용품'입니다.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