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미프 (미남프로젝트) 신제품 2종 선보이다, 남자화장품 시장 집중공략에 나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미프 (미남프로젝트) 신제품 2종 선보이다, 남자화장품 시장 집중공략에 나서
"MEN'S LIFESTYLE COSMETIC BRAND" 브랜드로 그루밍에 치중된 남성화장품 시장에서 TOOL 컨셉 아이템으로 돌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남자 화장품 브랜드 미프가 신제품 출시, 다시 한번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런칭 1년만에 전국 올리브영,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면세점, 일렉트로닉 마트 입점 및 홍콩 H&B 스토어, 유럽, 북미 쪽 수출을 앞두고 있는 미프의 신제품은 ▲미프 스탠다드 왁스 ▲미프 포텐워터 총 2종이다. 미프의 기존 라인업들이 남성들에게 인기를 누린데 이어, 남성들의 NEW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면서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제품 '미프 포텐워터'는 언제 어디서든 남자의 포텐을 터뜨릴 수 있는 신개념 미스트로 외부 활동이 많은 남자들의 일상에 상쾌한 수분과 퍼퓸에너지를 공급하는 제품이다. 특히 미세먼지 이슈가 있는 요즘 포텐워터의 바이오 사카라이드 검 -4성분이 외부 오염 물질 방지,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미프 스탠다드 왁스'는 남자의 도구 같은 줄자 컨셉의 제품으로 자로 재듯이 소비자가 생각하는 표준에 맞게 쉬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셋팅력, 홀딩력, 세정력, 은은한 향까지 모두 잡았으며 모발 건강까지 생각하는 스마트한 왁스라는 평을 받고 있다.

미프 관계자는 올해 7월, 여행 출장 외출 등 활동적이고 모험을 좋아하는 남자를 위한 기능성 트래블박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cski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