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뷰티, 기능성 화장품 `마스크 픽서` 눈길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에잇뷰티, 기능성 화장품 `마스크 픽서` 눈길
고무팩, 석고팩, 호일팩 등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제형의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전복, 홍삼, 트러플 등 귀한 재료까지 팩 원료로 쓰이며 그야말로 마스크팩 시장은 누가 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느냐에 혈안이 돼있다.

하지만 팩 사용 후 그 마무리에 대해서는 왜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걸까? 그냥 잠들기는 찜찜하고, 뭔가를 더 바르긴 해야 할 듯한데, 마땅한 게 없다. 문득 떠오른 고민이 만들어낸 제품, 바로 ㈜ 유희코에서 개발한 '마스크 픽서'다.

바이오코스메틱 브랜드 '에잇뷰티(8Beauty)'에서 첫 제품으로 출시한 마스크 픽서는 마스크 팩 사용 후 수분크림을 발라야 할지, 영양크림을 발라야 할지 아니면 그냥 내버려둬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독일에서 인증 받은 세계 유일 바이오 신소재 '실크 크리스탈®'과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슈퍼푸드 '햄프씨드' 오일을 주 원료로 만들어져 마스크 팩의 영양과 보습을 최대한 오래 유지시켜주며 팩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마무리 전용제품이다.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실크 피브로인은 인공피부 및 인공장기, 수술용 봉합사 등 의료용으로 사용 될 정도로 피부 친화성이 높고 인체에 무해하다. 실크 크리스탈®은 실크 피브로인에 첨단 바이오 기술을 접목시켜 피부에 도움이 되는 고유 기능을 대폭 강화시킨 새로운 실크 마이크로 구조체로 자체 무게 50배 이상의 물분자와 결합해 뛰어난 보습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상처 난 피부의 빠른 재생을 돕는다. 또한, 화학계면 활성제 없이도 물과 오일을 흡수, 유화시키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 항염 효과, 자외선 차단 효과 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 또 다른 주 원료인 햄프씨드 오일은 피부에 유익한 지방산, 비타민, 오메가 성분이 풍부해 피부 보습과 연화에 탁월하며 염증을 완화시켜 아토피 등 민감성 피부에도 안전하다.

좋은 원료에서 더 나아가 유해성분 8가지(파라벤, 미네랄 오일, 프로필렌글라이콜, 이소프로필알콜, 이미다졸리딜우레아, 아보벤젠, 인공색소, 인공향)을 배제해 예민한 피부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이처럼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을 주 원료로 한 픽서는 마스크 팩 후 사용할 때 그 효과를 높여주는데도 필요하지만, 그 자체로도 뛰어난 보습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에센스 대용 단품으로 사용해도 좋다. 마스크 픽서, 1일 1팩에 동참하고 있는 피부미인들이라면 꼭 하나씩은 갖춰야 할 아이템이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