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레시아, `RM-Studio for SAP 2.0 버전` 출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잘레시아, `RM-Studio for SAP 2.0 버전` 출시
데이터 분석 및 레포팅 전문기업 잘레시아(대표이사 이상준)는 RM-Studio for SAP 2.0 버전을 출시했다.

RM-Studio for SAP는 SAP ERP 사용자가 SQL Server 기반으로 쉽고 빠르게 DW를 구축하게 지원하는 Ready-Made 솔루션이다. SAP ERP는 고객이 손쉽고 저렴한 비용으로 DW 및 BI를 구축할 수 있도록 개발 됐다.

이는 기존 솔루션대비 SAP ERP 및 Non-SAP 데이터 취합 및 통합이 편리해졌으며, 데이터 추출에 대한 모니터링이 편리해져서 향후 데이터 통합에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입하지 않고도 분석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진수해 부장에 따르면, 이번 'RM-Studio for SAP 2.0'은 SAP ERP 데이터 추출을 위한 강력한 메타 통합 관리가 기능이 강화되었으며, ERP 데이터의 기존 전송구조 변경 시 RM-Studio 를 이용한 패키지 재 생성 및 메타 자동 연결 편의성을 제공했다. 또한 메인 대시보드를 통해 SAP 데이터 추출에 대한 세부 정보를 한 눈에 확인 및 오류 발생 시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One-Point-View 대시보드 기능 강화와 SAP 모듈 성격에 따른 병렬(Parallel) 혹은 순차(Linear)적인 데이터 추출 기능을 더해서 편리성을 높였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사용자 요구사항에 더욱더 부합할 수 있게 개선했다.

잘레시아 홍문기 이사는 "개발자 및 관리자 입장에서도 RM-Studio for SAP에서 제공하는 편리한 UI기반으로 간단한 교육을 통해서 자체적으로 쉽게 DW, OLAP, Report를 빠르게 구축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잘레시아 이상준 대표는 "잘레시아는 RM-Studio for SAP 이외에 RM-Dashboard, RM-Conference 및 RM-EIS등 다양한 Ready-Made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하여 적은 비용으로 짧은 기간에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투자를 지속할 것이다"고 말했다.

잘레시아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