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미씽나인` 찬열 "아이돌 가수라는 선입견 깨려고 선배들에게 조언구해"

 

백승훈 기자 monediedt.co.kr | 입력: 2017-01-12 15:04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미씽나인` 찬열 "아이돌 가수라는 선입견 깨려고 선배들에게 조언구해"
사진=연합뉴스

'미씽나인' 찬열 "아이돌 가수 선입견을 깨려고 선배들에게 조언구해"

엑소 찬열이 첫 지상파 드라마 도전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박찬열은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열린 새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연출 최병길, 극본 손황원) 제작발표회에서 "지상파 드라마 첫 데뷔라 긴장도 많이하고 부담도 가졌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우선 잘 해야겠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 아이돌 가수가 연기하는 것에 있어서 선입견을 깨려면 잘 해야된다는 생각을 많이 해서 연구도 많이 하고 조언도 많이 구했다"며 "현장에서도 선배들의 연기를 보면서 연습했다. 처음에는 현장에 와서 긴장을 많이 해서 내가 뭘하는지도 몰랐는데 선배님들이 많이 알려주셔서 다행이라 생각했다. 시간이 지나서 친해지면서 긴장도 풀려서 재미있게 촬영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씽나인'은 전대미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무인도에 조난된 9명의 극한 생존기를 통해 인간의 본성, 사고로 인한 사회 각층의 갈등과 이해관계를 그린 작품. 사고 4개월 후 유일한 생존자로 나타난 라봉희(백진희)의 증언을 토대로 숨겨진 진실을 파헤쳐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정경호, 백진희, 오정세, 최태준 이선빈, 박찬열 등이 출연한다.

오는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12일에는 본편에 앞서 '미씽나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소개 등이 담긴 스페셜 방송 '미씽나인 더 비기닝'이 방송된다.

백승훈기자 monedie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