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잔디 메신저 `관리자 기능` 추가 신규 버전 출시

 

이재운 기자 jwlee@dt.co.kr | 입력: 2017-01-11 09:14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토스랩(공동대표 다니엘 챈·김대현)은 관리자 기능을 강화한 업무용 메신저 서비스 '잔디' 신규 버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운 버전에서는 그동안 사용자 요청이 많았던 멤버 권한 설정, 게스트 초대 등 관리자를 위한 기능을 추가했다.

관리자는 팀 소유자, 팀 관리자, 정회원, 준회원 등 4단계로 나뉜 멤버 권한 설정을 통해 토픽, 파일 열람 권한을 세부적으로 나눠 설정할 수 있다.

게스트 초대를 통한 외부 파트너와의 업무도 가능해졌다. 주제별로 외부 인원을 초대해 프로젝트, 업무 단위로 실시간 협업을 진행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에이전시, 벤더사, 협력사 등 외부 파트너와 협업 빈도가 높은 회사가 게스트 초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김대현 토스랩 공동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사내 멤버 관리뿐만 아니라 잔디를 통한 외부 협업이 가능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이재운기자 jwlee@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