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주)드림셀파 ‘영남권지사 설립’ 전국화 발돋움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논문컨설팅 (주)드림셀파  ‘영남권지사 설립’  전국화 발돋움
논문컨설팅 최우수만족기업 (주)드림셀파(대표 윤선희)는 논문지도의 필요성은 있으나 영남권 지역에 거주함으로 실질적인 논문의 도움을 받을 수 없는 한계점에 봉착한 고객들을 위해 (주)드림셀파 대구 지사를 설립했다고 1월 2일 밝혔다.

아울러 대구지사는 지역 내 대학들과 긴밀한 협력관계 구축하여, 지역네트워크를 활성화하고 또한 영남지역 대학들에 대한 논문특강 및 워크숍을 개최하여 해당 지역의 논문작성자들을 위한 최고의 도움을 줄 계획이다.

미국 톨레도대학의 폴홍교수를 고문교수로 위촉하여 논문컨설팅을 시작한 드림셀파는 불법대필을 근절하고 최고의 논문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인문학, 사회과학, 자연과학, 공학 등 220여 명의 다양한 전공의 박사들이 상담을 하며, 논문의 완성을 위해 1:1로 고객밀착형 논문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논문검색, 논문통계, 통계강의, SPSS 활용법, 논문교정, 논문첨삭 등 석사학위논문과 박사학위논문, 학술지 논문을 작성하는데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논문작성자들이 수월하게 논문을 쓸 수 있게 하는 것이다.

현재까지 논문컨설팅을 통한 학위심사 통과자만 98%에 육박한다는 것이 큰 자랑거리라고 할 수 있으며, 이는 철저한 학습관리, 역량있는 지도박사, 고객의 성실한 노력 등으로 이루어진 결과물이다.

드림셀파 윤선희 대표는 "드림셀파는 대구 지사를 통하여 경북, 경남 지역의 주요 거점으로 하여, 한층 강화된 고객 밀착형 논문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이를 기반으로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충청권, 강원권, 서울지역의 강남지사를 설립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합법적인 논문컨설팅의 인식을 높이는 한편, 고객들에게 지리적으로도 만족도를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