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겟돈의 무선 충전식 마우스 폭스벳3, 국내 정식 론칭

아마겟돈의 무선 충전식 마우스 폭스벳3, 국내 정식 론칭
인터넷마케팅팀   kyh@dt.co.kr |   입력: 2016-12-23 13:39
아마겟돈의 무선 충전식 마우스 폭스벳3, 국내 정식 론칭
㈜다름인터내셔널(대표 허정귀, 이하 다름)이 글로벌 게이밍 주변기기 아마겟돈(Armaggeddon)의 대표 마우스 '폭스벳3 (Foxbat iii) 무선 마우스'를 국내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이 무선 충전식 마우스는 상단 디자인에 따라 켈브라(Kevlar)와 아이런사이트(IronSight) 2가지 모델로 구분된다.

특히, 다른 무선 마우스와는 달리 600mAh 리튬 배터리를 장착하여 별도의 배터리가 필요하지 않고, 5pim USB 케이블을 통한 충전 방식을 채택해 배터리 구매 비용 및 갑자기 발생할 수 있는 배터리의 부족으로 인한 불편함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자동 전원 차단 장치 기능으로 사용자가 마우스를 8분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절전되며 버튼 클릭 시 다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바닥에 On/Off 스위치가 있어 추가적으로 효율적인 배터리 관리를 할 수 있다.

저전력 소비 멀티 컬러 LED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화려한 문양 위로 투과되는 아름다운 LED 광을 느낄 수 있으며 500-7000 CPI 해상도를 지원해 사용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CPI 변경 버튼 클릭으로 작업 중이나 게임 중 CPI를 손쉽게 변경할 수 있고, 전 세계 유수 프로게이머들이 선택한 PIXART사의 3320 옵티컬 센서를 채택해 정교한 컨트롤을 제공한다.

2.4GHz 무선 전송 방식 및 마우스 리시버를 컴퓨터에 연결하면 바로 인식되는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마우스에 리시버 수납공간이 있어 이동 시 분실 위험을 최소화했다.

적외선 센서를 탑재하여 일반적인 센서보다 눈부심이 적고, 인체 공학적 디자인 설계로 손목의 피로감을 최소화해 장시간 사용에도 무리가 없다. 마우스 피트는 테프론 재질을 채택해 미끄러움 방지 기능이 뛰어나며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마우스 패드는 고급 패브릭 재질을 사용하여 마찰력을 최소화한다.

이 외에도 사용자가 각종 매크로 설정 및 마우스 속도, 휠 움직임 등을 수동으로 제어할 수 있고 각종 버튼 설정을 프로그램을 통해 변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다름 관계자는 "폭스벳3 무선 마우스는 게이밍 전문 기업인 싱가폴 브랜드 아마겟돈이 제공하는 최고의 가성비 게이밍 무선 마우스로, 기본에 충실하며 편리함을 갖췄다"고 말했다. 이어 "아마겟돈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보증기간 2년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kyh@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