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휴먼웍스, 인체공학적 3D 디자인… 주변소음 차단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 

박세정 기자 sjpark@dt.co.kr | 입력: 2016-12-22 17:25
[2016년 12월 23일자 24면 기사]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휴먼웍스, 인체공학적 3D 디자인… 주변소음 차단


■2016 히트상품
소비자추천


휴먼웍스의 '픽스 프라임 넥밴드 블루투스'는 가벼운 무게가 특징인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가벼운 착용감과 뛰어난 음질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제품은 CD수준의 고음질을 구현하는 'apt-X' 코덱을 채택해 빠른 전송속도와 넓은 대역폭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중음과 저음을 강조한 사운드 튜닝으로 모든 장르의 음악에 적합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듀얼 마이크로 음악 재생 뿐 아니라 음성 통화 시에도 주변 소음을 감소 시키고 깨끗한 음성을 전달할 수 있다.

유선의 번거로움을 없앤 무선 방식이라는 점도 장점이다. 제품의 무게가 38.9g의 초경량인데다 얇은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완성도도 높였다. 인체공학적 3차원 넥밴드 디자인을 적용해 몸에 최대한 일치되도록 설계됐으며 초탄성 형상 기억 합금 소재로 내구성을 높였다.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 등의 조건에서도 줄 꼬임이나 단선을 효과적으로 방지해주는 점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상황을 한국어 음성으로 안내해 스마트폰을 꺼내거나 눈으로 확인하지 않아도 상황을 인지할 수 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문자메시지나 소셜미디어 메시지까지 음성으로 읽어주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카메라 원격 리모콘 기능도 제공해 셀프카메라를 촬영할 때 유용하게 상요할 수 있다.

생활방수로 비, 눈, 운동 중에 흘리는 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블랙레드, 화이트, 블랙 티탄 세 가지가로출시됐다.

박세정기자 sjpark@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