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팡, `웹호스팅 솔루션` 출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팡팡, `웹호스팅 솔루션` 출시
주식회사 팡팡은 웹에이전시나 프리랜서, SI업체들이 쉽고 편리하게 사이트를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의 팡팡 웹호스팅솔루션을 출시하였다.

오준식 대표는 2001년에 카페24 호스팅을 개발/운영을 하면서 얻은 노하우와 웹에이전시들의 불편한 점 등을 보완하여 제품을 만드는데 집중하였다. 이 솔루션은 고객이 선택한 사양의 서버를 제공하며 기본사양의 서버 1대당 일반 홈페이지 기준 약 500개 정도의 계정을 자유롭게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대역폭도 30M를 제공하여 다른 호스팅 업체들보다 3배 이상을 기본으로 주고 있어 트래픽 걱정을 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기본사양은 Quadcore CPU, 8G RAM, 1T를 제공하며 하드웨어 옵션은 고객의 선택에 따라 자유롭게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웹호스팅과 같은 솔루션을 제공하여 계정명, 비밀번호, 도메인만 입력하면 계정이 추가되고 추가한 계정들을 쉽게 관리하는 툴이 제공되고 모니터링을 하는 솔루션도 제공된다고 한다. 또한 웹에이전시에서 자주 사용하는 툴로 워드프레스, XE, 그누보드등 버튼만 클릭하면 해당 계정에 자동 설치가 되니 웹에이전시나 SI업체를 쉽고 편리하게 창업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다.

앞으로도 해당 업체는 웹에서 쉽게 하이브리드APP 을 만드는 Tools과 반응형웹 빌더를 개발하여 제공할 예정이며, 다양한 솔루션을 가진 업체들과 제휴하여 그 업체들의 솔루션을 팡팡 웹호스팅솔루션 위에 SaaS형태로 탑재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오준식 대표는 "팡팡 웹호스팅솔루션을 통하여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홈페이지 제작, APP 개발 등 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여 기존의 웹에이전시나 SI업체 뿐만 아니라 영업력만 가지고 있는 업체들에게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기대된다."고 말했다.

kyh@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