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플랜, 두리번 VR예능 영상 `게임합숙소` 공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큐플랜, 두리번 VR예능 영상 `게임합숙소` 공개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큐플랜(대표 서국한)은 자사의 VR영상 전문플랫폼 서비스 두리번(DOORIBUN)을 통해 자체 제작한 360 VR예능 '게임합숙소'를 지난 12일 공개했다.

이번 '게임합숙소'를 공개한 큐플랜은 미래지향적인 아이디어와 고객 만족을 목표로 각종 행사에 참여해 무대를 연출함은 물론 참신한 콘텐츠를 통해 각종 프로그램 및 공연 등을 제작하며 다양한 영역으로의 사업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이처럼 지속적으로 사업확장이 진행 중인 큐플랜은 지난 6월부터 VR영상 전문플랫폼 서비스 두리번을 실행했으며, 고화질 VR영상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그 동안 실감나는 스포츠 영상 및 웹툰 VR드라마 '보드라워', '내 여자친구의 요리 레시피' 등과 같은 다양한 컨셉으로 주목받아 왔다.

특히 지난 12일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VR예능 '게임합숙소'는 6명의 청춘남녀가 모여 1박 2일의 합숙기간 동안 술자리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영상으로 선명한 화질의 1인칭 시점으로 제작, 시청자들에게 흥겨운 술자리게임 현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큐플랜 서국한 대표는 "신개념 VR영상 전문플랫폼 서비스인 두리번은 시청자에게 단순히 360도 화면을 보여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특별한 스토리와 방송 컨텐츠를 360VR과 접목시켜 늘 새로운 영상을 제작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이전에 제작한 웹툰 VR드라마 '보드라워'에 이어 VR예능 '게임합숙소'를 선보인 것처럼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장르의 VR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기 위해 고민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VR예능 영상 '게임합숙소'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TV캐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