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배우협회,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 성공적 개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한국영화배우협회,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 성공적 개최
한국영화배우협회가 '2016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을 지난 1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강예원 유연석 고아라 홍수아 박정민 김환희 등 인기 스타들이 대거 출동했다. 스타포커스 제공

한국영화배우협회가 '2016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을 지난 15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강예원 유연석 고아라 홍수아 박정민 김환희 등 인기 스타들이 대거 출동했다.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은 사단법인 한국영화배우협회가 주최하고 (주)엠지엠미디어와 (주)에이치엘컴퍼니가 주관, 명가모, (주)아트참, 리드코리아(주), 퍼플스, 한국실용음악협회, MTD글로벌이 후원했다. 시상식은 스타상, 인기상, 신인상 등을 포함해 총 10개 부문에서 이뤄졌다.

상반기 개봉한 영화 '곡성'을 비롯해 '날 보러와요', '탐정 홍길동' 등 흥행작과 함께 '동주', '귀향' 등 작품성이 높은 영화까지 두루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스타상은 '계춘할망'의 윤여정과 '남과 여'의 공 유에게 돌아갔다. 인기상은 '날 보러와요'의 강예원, '그날의 분위기'의 유연석, '탐정 홍길동'의 고아라, '오빠 생각'의 고아성이 수상했다.

이어 배우상은 오지호, 한류스타상은 최성국, 한류특별공로상은 홍수아가 받았다. 신인남우상은 '동주'의 박정민, 신인여우상은 '곡성'의 김환희에게 돌아갔다. 단편영화 신인배우상은 문선용이 수상을 했으며, 영화 '귀향'을 연출한 조정래 감독이 감독상을 받았다.

기업인상은 도신아카데미의 도 신 원장과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수상했다. 김광호 북경양광상품문화유한공사 대표가 감사패를 받았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