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피비에스코리아, 반영구 머신 `셀라인 프로`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피비에스코리아, 반영구 머신 `셀라인 프로` 출시
㈜피비에스코리아가 지난 해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반영구 머신 '셀라인(CELL LINE)'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됐다.

'셀라인 프로(CELL LINE PRO)'는 강력한 독일 모터를 사용해 일정하고 높은 출력으로 원하는 디자인과 안전한 시술을 돕는다.

디자인 또한 핸드피스를 장시간 사용하는 시술자의 손에 무리를 최소화하기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핸드피스 상단부에는 속도 단계별로 색상이 변화되는 램프가 있어 색상 변화를 직접 보며 니들 속도를 조절할 수 있게 했다.

반영구 머신 외에, 또 다른 주력 상품인 색소도 직접 개발, 제조, 유통하고 있다. 반영구 화장용 색소는 인체에 사용된다는 점을 감안해 안전성에 최대의 역점을 두고 있으며, 실제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알러지, 여드름, 염증, 화학 반응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세계 유수의 인증기관인 FDA, SGS, TUT, BCA Green Label 등에서 유해성 관련 안전인증을 획득하며 신뢰도를 높였다.

관계자는 "기존 색소와 차별화된 원재료와 가공공정을 통해 입자크기를 최적화하여 착색력은 높이고 변색은 최소화했다"며, "해외 업체로부터 OEM/ODM 주문을 받아 납품하는 등 세계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품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피비에스코리아는 올 하반기 프리미엄급 머신 '마이티'를 비롯해, 소비자의 기호와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중국 북경과 광주 동관지역에 해외 지사 설립을 추진 중이며, 방문고객에 대한 고객서비스와 교육사업, A/S센터 확충 등 고객 지원사업도 강화할 예정이다.

cski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