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앤씨, 천연화장품 부문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수상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트리앤씨, 천연화장품 부문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수상
(자료제공=트리앤씨)

트리앤씨(TREEANNSEA)가 지난 18일 개최된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천연화장품) 부문 1위에 올랐다.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는 국민일보 주최, 한국마케팅포럼 주관 행사로,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 시상식에서 1위를 수상한 트리앤씨는 피부 타입별 사막, 바다, 하늘, 북극 콘셉트의 제품 라인을 구성한 천연화장품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식물 원료를 기반으로 한 자연 유래 성분을 80% 이상 함유하고 있다.

이 브랜드의 주력 제품 '데저트 로즈 크림'은 주름/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사 연구진이 자체 개발한 리포좀 레이어스시스템을 통해 촘촘한 수분보습막을 형성한다.

또 다른 베스트셀러 상품은 '에스키모멜라 퍼타일수딩 토너'이다. 흰목이버섯과 캐모마일 꽃의 유익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제품은 미국 FDA OTC에 등록을 마쳤다.

본사 연구진은 두 주력제품을 비롯한 화장품 제조과정에서 합성향/방부제, 합성색소, 합성계면활성제 및 합성유화제 무첨가 원칙을 준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수상자로 나선 마케팅사업부 서정호 이사는 "본사는 가격 거품을 줄인 다양한 패키지 상품 기획, 합리적인 용기 사용을 통해 공정거래에 적극 동참해왔다"며 "꾸준히 고객 만족도를 높인 점이 신뢰도 부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현재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쿨링, 피부진정을 돕는 비행기마스크팩을 비롯한 여름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수상을 발판으로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상품 기획에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