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환절기, `직수형 정수기`로 수분 공급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건조한 환절기, `직수형 정수기`로 수분 공급
(이미지출처=피코그램)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충분한 물을 섭취하는 것이다. 물은 체내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역할을 하는 동시에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 뿐만 아니라 촉촉한 피부를 만들기에도 제격인데 다 미세먼지를 희석 및 배출해주는 효과가 있어 요즘 같은 날씨에는 물을 섭취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이때 보다 간편하게 물을 마시기 위해 많은 이들이 선택하는 것이 바로 정수기다. 정수기는 물을 끓여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고 물에 남아 있는 세균까지도 말끔하게 제거해줘 특히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다.

이런 가운데 필터 전문 기업 피코그램이 이마트에서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 판매를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는 저수조를 과감하게 없애 세균 번식 및 오염 물질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정수기의 사이즈가 115mm 밖에 되지 않아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정수기를 설치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또한 자가교체형 필터를 사용해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대부분의 정수기는 기사 방문을 통해 필터를 교체해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던 것이 사실. 하지만 퓨리얼 정수기는 고객 누구나 필터를 손쉽게 교체할 수 있게 했다.

물받이 커버와 코크가 분리형으로 만들어져 세척 또한 편리하다. 정수기의 물받이 커버가 자석 방식으로 돼 있어 용기의 사이즈에 맞게 물받이 커버를 분리해 사용하거나 세척 시 간편하게 떼어낼 수 있다. 코크 역시 별다른 기술 없이도 손쉽게 분리돼 보다 위생적인 정수기 관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전기를 일체 사용하지 않는 무전원 방식으로 만들어져 소음과 진동이 없으며, 전기료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기존 렌탈형 정수기가 아닌 합리적인 일시불 제품으로, 구매와 동시에 소유 및 사용 가능하다.

건조한 환절기, 건강 관리의 가장 기본인 수분 공급을 위해서 깨끗한 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