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삼일렉트로닉스, 첨단 IoT 스마트 제품 Atomizer 출시

- 스마트폰 앱으로 가습기조절, 블루투스 스피커, 7가지 무드등 색상 변경 가능 

인터넷마케팅팀 입력: 2016-02-23 13:52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삼일렉트로닉스, 첨단 IoT 스마트 제품 Atomizer 출시

삼일렉트로닉스는 2월 멀티 기능(4 in 1)을 갖춘 초음파 가습기, Atomizer를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사물인터넷의 흐름에 맞춰 가습기, 블루투스 스피커, 7가지 색상(빨강, 노랑, 파랑, 녹색, 아쿠아, 보라색, 흰색)의 무드등, 디퓨저 기능을 제품 하나로 합체 시킨 제품으로 스마트폰 앱을 설치한 후 가습기 본체와 블루투스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본체에서 기능(가습,무드등)을 작동 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Atomizer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다양한 기능을 컨트롤하며 사용할 수가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스마트폰 앱을 통하여 1단계~4단계 분무량 조절, 작동시간 사전 설정, 반복설정, 7가지 조명등 조정등을 할 수가 있다. 주 고객은 혼자 사시는 분, 병원 병실, 개인 사무실 책상, 고시원, 독서실, 피부 관리샵, 공부방, 아기방, 침실 등등 가습이 필요한 곳, 음악이 필요한 곳, 조명등이 필요한 곳 등 다방면으로 사용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아로마를(2~3방울) 넣은 상태로 가습효과를 누리면서 마음의 안정, 긴장해소를 느낄 수 있는 아쿠아 색상으로 조명등을 세팅한 후 음악을 들으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면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찾을 수 있는 작은 행복일 것이다.

일반 초음파 가습기에 비해 전력 소모량도 굉장히 적으며 가장 중요한 세척 또한 용이하여 제품과 본체를 분리한 후 마른 수건으로 깨끗이, 손쉽게 닦을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어 쾌적한 가습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최대 장점이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