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수요 급증하는 김포아라뱃길에 위치한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관광수요 급증하는 김포아라뱃길에 위치한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사진설명 :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최근 들어 관광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김포아라뱃길에 분양형호텔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가 분양 중이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이 위치한 김포아래뱃길은 요트, 수상자전거, 카악, 범퍼보트, 수상레저보트 등 국내 최고의 시설을 완비한 아라마리나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여객터미널 등이 주변에 위치해있어 레저와 쇼핑, 관광 등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다.

수륙양용버스, 수상레저보트, 유람선 운항과 같은 관광 상품과 더불어 서해5도 수산물 복합문화센터 건립 등의 각종 관광인프라가 구축되기 시작하면서 아라뱃길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대형쇼핑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은 지하 2층~지상 3층 규모로 축구장 23개 크기인 대형규모로 지어졌다. 해외명품 브랜드 54개 매장과 총 239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은 마리나베이호텔과 마주보고 있어 쇼핑관광객이 도보로 쇼핑관광을 할 수가 있다.

또 김포공항이 무비자 환승 공항으로 지정돼 외국인 관광객들이 김포공항을 통해 비자 없이 입국해 최대 5일(120시간)간 인근 지역 관광을 즐길 수 있게 되면서 이 지역의 가치가 더욱 높아 졌다.

인근 부동산 전문가는 "김포공항의 무비자 환승 공항으로 지정되면서 서울 면세점 용산 아이파크몰(용산 민자역사), 여의도 63빌딩 면세점 확정발표와 함께 김포지역 일대에 외국인 관광객 2배로 증가해 다음해에는 관광수익 및 상품판매가 20조원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관광 수요뿐 아니라 서울 경기권 최대규모 산업단지인 마곡지구, 상암 DMC, 킨텍스와 인접해있어 비즈니스수요까지 갖추고 있는 점이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을 더욱 주목하게 한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수분양자가 직접 실거주도 가능하다. 수익률 지급을 꾸준히 받다가 잠시 머물고 싶다면 1개월이든 1년이든 내 집처럼 호텔서비스를 받으며 거주하다가 다시 수익률 지급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타 분양형 호텔들과 최대 차이점이자 장점이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은 분양가의 8%를 10년 동안 보장하며 10년 후에도 재갱신한다. 대출을 받을 시 수익률은 분양가의 15% 이상이 된다. 현재 분양형 호텔 중 (제주코업시티호텔, 영종도하워드존슨호텔, 엠포리움호텔 등)에서도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이 가장 수익 보증 기간이 긴 이유는 호텔의 입지와 많은 관광객 유치에 자신이 있기 때문이다.

모델하우스는 강서구에 있으며 방문 시 예약이 필수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