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스포츠와 함께하는 `무주소풍펜션`

- 수려한 자연 경관과 편리한 시설로 여행객들에게 인기몰이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레져스포츠와 함께하는 `무주소풍펜션`
(사진제공=소풍펜션)

천혜의 자연이 살아있는 덕유산과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무주리조트, 아름다운 반딧불의 신비를 체험할 수 있는 반딧불 축제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무주. 최근에는 계절 스포츠의 대명사인 스키와 스노우보드를 즐기려는 일들로 연일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다.

전라북도 무주군 설천면 심곡리 무주리조트 상행선에 자리한 '무주소풍펜션'은 수려한 자연 경관과 편리한 객실로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쉼터가 되어주고 있다. 특히 매년 겨울이면 리조트를 찾는 여행객들이 잊지 않고 방문하는 곳. 주인장의 한결 같은 친절함과 정성 어린 서비스에 반해 단골이 된 이들이 적지 않다.

무주펜션, 무주리조트펜션 등으로 이름을 알린 이 곳은 15평부터 50평까지 다양한 객실로 구성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각종 취사도구와 주방시설 또한 마련되어 있어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대에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따로 마련되어 있는 세미나실에서는 회사 워크샵, 동아리 엠티 등을 위해 펜션을 찾은 단체 관광객들이 각종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음향 시설들이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만족감을 보이는 고객들이 많다는 후문이다.

바비큐장에서는 연인, 가족과 함께 바비큐파티를 즐기며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스크린골프를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인다. 레프팅과 서바이벌, 산악바이크 등의 레져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이다.

특히, 펜션 건물에 직영 스키샵이 있어 각종 장비, 의류, 리프트권, 강습, 숙박까지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이다. 의류 및 장비는 매 시즌마다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으며 전문가를 통해 체계적인 강습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칭찬이 끊이지 않는다.

홈페이지 (sopoongnori.com/) 를 방문하면 객실 내부와 외부 전경, 각종 시설들을 살펴볼 수 있으며 스키샵에 대한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어 참고하면 좋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