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주)누가의료기, N5, N4 `2015년 세계일류상품` 선정

 

인터넷마케팅팀 입력: 2015-12-17 14:28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주)누가의료기, N5, N4 `2015년 세계일류상품` 선정
(사진제공= 누가의료기)

글로벌 의료기 기업 (주)누가의료기는 자사의 신제품 N5, N4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2015년 세계일류상품' 개인용 조합자극기 부문에서 차세대 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누가의료기 제품이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건 지난 2008년, 2009년에 이어 올해로 세 번째이다.

세계일류상품 선정은 대한민국 수출산업을 주도할 대표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산업통상 자원부에서 인증하는 공식 인증 제도이다. 세계 시장 규모가 5,000만 달러 이상, 세계 시장 점유율 5위권 이내에 드는 국내 기업 중 해당 상품의 수출액이 국내 동종 상품 생산기업 중 1위일 때 선정될 만큼 그 조건이 매우 까다롭다.

올해로 창립 14주년을 맞이한 누가의료기는 전 세계 110여개국 3500여곳에 사업장을 두고 전체 매출의 90%를 해외에서 거두고 있는 수출 강소기업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 시장에서의 글로벌 경쟁력과 지속적인 성장을 목표로 두고 있는 업체로써 기존 제품인 NM-5000P에 이어 올해 출시한 신제품 N5까지 세계정상급 제품임을 인정받은 기술력이 강한 의료기 업체이다.

이번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누가의료기 N5, N4는 업계 최초 '경추전용 발열도자'를 적용한 제품으로써 3개의 발열 도자가 경추, 흉추, 요추로 이어지는 척추 전반을 동시에 자극해 효과적인 마사지 및 온열 효과를 제공하고, 나노다이아몬드 토르마늄을 통해 팔, 다리까지 온열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전신에 걸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공간활용도를 높인 접이식 디자인을 적용 최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굿디자인어워드에서 굿디자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누가의료기 관계자는 "최근 굿 디자인 선정에 이은 세계일류상품 선정은 그 동안 제품 연구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한 결과가 나타난 것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세계일류상품 선정을 통해 KOTRA의 해외마케팅 지원을 받아 글로벌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하여 해외 시장의 저변을 넓히는 좋은 계기로 삼을 것"이라는 뜻을 밝혔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