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받는 보청기 전문기업, 웨이브히어링, ‘부산센터’ 확장 오픈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신뢰받는 보청기 전문기업, 웨이브히어링, ‘부산센터’ 확장 오픈
청각장애인 및 노인성 난청을 케어하는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히어링이 부산 서면에 오픈한다. 웨이브히어링은 공무원연금공단, 교직원공제회, 사학연금공단 등 B2B 보청기 영업방식을 통하여, 전국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을 진행하는 기업으로, 대구센터에 이어 경상도 최대 상권인 부산 서면으로 까지 확장 오픈하여 기존에 접근하지 못하였던 부산 시민들에게 거리감을 줄여 센터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부산에 거주하는 모든 난청인 및 청각장애인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 좋은 환경을 갖춰 이번 1일 오픈하였다.

이번에 확장 오픈하는 웨이브히어링 부산센터의 위치는 서면 전자랜드 옆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부산 지하철 1호선, 2호선 환승역인 서면역 10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내원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기존 벨톤보청기는 웨이브히어링의 직영점으로 운영되며, 벨톤보청기 고객들 또한 웨이브히어링 부산센터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백재혁 웨이브히어링 부산센터장은 "이번 오픈을 통해 고객들의 센터 접근 편의성을 높이고, 상담환경을 개선하여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청각재활환경을 만드는데 노력했다"며 "부산의 전통적인 보청기 중심지인 서면에서 웨이브히어링만의 특화된 고객관리서비스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지난달 11월 15일 이후 정부보조금이 131만원까지 기준금액이 인상되어 실제 자기돈 13만원이면 보청기 구입하는데 경제적으로 전혀 부담이 없는 기회가 되었다. 그런데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131만원 정부 지원금만 생각하여 성급하게 구입하지 말고 자신의 청력에 맞는 제품인지, 전문가 상담을 통해서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고 웨이브히어링 송욱 대표(브라이언송)는 조언한다. 또한 보청기는 청력의 변동과 사용 환경에 따라서 소리조절을 필요로 하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청각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의 여부도 보청기 구입 시 고려할 것을 당부하였다.

지점 위치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대표번호(02-736-9966) 또는 부산직영점(051-819-9009)으로 문의하면 된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