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희결혼아카데미 성탄 특급 이벤트 ‘사랑은 하늘열차를 타고’ 개최

이승희결혼아카데미 성탄 특급 이벤트 ‘사랑은 하늘열차를 타고’ 개최
인터넷마케팅팀    입력: 2015-11-27 17:45
이승희결혼아카데미 성탄 특급 이벤트 ‘사랑은 하늘열차를 타고’ 개최
(이미지제공=이승희결혼아카데미)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새로운 짝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전문직에 종사하고 있는 이들의 경우 연애를 위한 시간을 따로 내기 힘들어 운명적 만남을 이루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결혼정보업체들을 통해 새로운 만남을 준비하려 하고 있는 것이다.

이로 인해 결혼정보업체들은 싱글 남녀들의 솔로탈출을 위한 특색 있는 파티를 기획하여 만남의 장을 준비하고 있다. 미팅파티의 경우 맞선을 통한 방법보다 자유로운 환경에서 다양한 이성을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결과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대구결혼정보회사 '이승희결혼아카데미'는 올해 2015년 7월 '사랑은 하늘열차를 타고' 이색 미팅 이벤트를 주최한 적이 있다. 대구를 비롯해 구미, 포항, 경주, 울산 등 영남권의 수많은 신청자가 접수신청을 하였고 그중 20대 남녀 24쌍을 선정하였다. 그렇게 참가한 24쌍의 남녀 중 17쌍의 커플을 탄생시키며 성공적으로 미팅이벤트를 마무리하였다.

인기리에 막을 내린 '사랑은 하늘열차를 타고'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하여 성탄 특급 이벤트로 돌아온다. 크리스마스 미팅파티 '사랑은 하늘열차를 타고'는 오는 12월 24일 21시 대구 3호선 하늘열차 내에서 진행된다.

대구 3호선 스카이레일 한 대를 통째로 빌려 1시간 30분 동안 열차 안에서 운명적인 인연을 찾는 이 특별한 이벤트의 대상자는 남자 29세 이상, 여자 27세 이상으로 총 24쌍의 남녀가 탑승하게 된다. 이들은 각종 커플 게임을 통하여 호감을 확인하고 짝을 찾아 나서게 된다.

이번 미팅파티도 지난여름과 마찬가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와 어우러져 재미있고 낭만적인 파티로 진행될 예정이다. 올겨울 연인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고 싶은 싱글이라면 이색 미팅파티를 통해 추억도 쌓고 나의 짝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이승희결혼아카데미' 관계자는 "경력 있는 결혼전문가가 프로의식을 가지고 운영하는 저희 아카데미는 미팅이 아닌 결혼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저희와 인연이 된 모든 분들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한다.

대구소개팅.중매업체 '이승희결혼아카데미'가 주최하는 '사랑은 하늘열차를 타고' 이벤트 접수기간은 12월 18일 금요일까지이고 모바일홈페이지(http://leesmarry.modoo.at)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이벤트 관련 안내 및 문의는 전화(1577-7206, 담당자053-752-8783)로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