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데브기어, 델파이 개발자 취업 과정 8기 모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 취업률 90% 이상, 5주 동안 교육 및 프로젝트
데브기어, 델파이 개발자 취업 과정 8기 모집
지난 2015년 1월에 진행된 델파이 신입 개발자 양성 과정 전경 / 데브기어 제공

미국 엠바카데로 테크놀러지스의 솔루션을 국내에 제공하는 데브기어(대표 박범용 www.devgear.co.kr)는 오는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한 달 간 델파이 신입 개발자 양성 과정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올 해로 8회째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지금까지 97명이 수강했으며, 그 중 90% 이상이 건실한 기업에 취업했다고 데브기어측은 설명했다.

데브기어 박 대표는 "이 과정은 채용 기업과 수료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받아왔다. 실제로 현재 모집중인 8기 수료생에 대해 채용 요청을 해 온 기업이 22곳이고 인원으로 따지면 35명 정도"라며 "5주라는 시간이 신입 개발자가 되기에 짧은 기간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검증된 커리큘럼을 통해 실무에 투입 가능한 실력까지 성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델파이의 특성상 손 쉽게 배울 수 있고, 확장성이 크다며, 하나의 코드베이스로 윈도우, 맥, 모바일을 한 번에 개발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영역으로든 확장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교육 과정 신청은 오는 12월 4일까지이며, 온라인(onoffmix.com/event/57065)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지원자 중 1차 서류 전형,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된 인원만이 이번 교육 과정에 참석할 수 있다. 최종 합격 발표는 12월 8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tech.devgear.co.kr/4171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