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하게 고고’ 주연 배우 요즘 대세 채수빈, 매혹적인 표정과 자세에 눈길...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발칙하게 고고’ 주연 배우 요즘 대세 채수빈, 매혹적인 표정과 자세에 눈길...
(사진제공 = 에이프릴스킨)

최근 KBS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서 주연으로 출연중인 배우 채수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채수빈의 광고 촬영 현장이 눈길을 끈다.

올해 9월 천연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배우 채수빈이 지난 4일 광고 촬영을 했다. '자연미인'으로 알려진 채수빈이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이 날 사진 속에서 같이 찍힌 에이프릴스킨의 '매직스노우쿠션'이 주목받고 있다.

'매직스노우쿠션'은 에이프릴스킨의 대표제품으로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우수해 뷰티블로거, 연예인에게도 후기가 좋은 제품이며, 일반 소비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매직스노우쿠션'은 출시 전 자사몰에서만 진행한 예약판매 물량을 3차까지 완판 시킨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SNS에서 극찬을 받고있는 제품이다.

‘발칙하게 고고’ 주연 배우 요즘 대세 채수빈, 매혹적인 표정과 자세에 눈길...
(사진제공 = 에이프릴스킨)

커버력이 절대적이면서도 촉촉해 '절대쿠션'이라 불리는 '매직스노우쿠션'은 동양인에게 잘 어울린다는 21호 라이트 베이지와 22호 핑크 베이지 2가지 컬러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있어 촉촉함, 커버력, 자외선차단 3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킨 제품이다. 또한 '매직스노우쿠션'은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블루베리, 인디언구스베리열매, 알로에베라잎, 아사이야자 추출물 등 피부에 좋은 각종 천연성분들이 생기 있고 매끄러운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이 날 광고 촬영을 위해 에이프릴스킨의 '매직스노우쿠션'을 사용한 채수빈은 "에어쿠션을 살 때 가장 많이 보는게 촉촉함과 커버력인데, '매직스노우쿠션'은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켜 너무 만족스럽다"

한편 채수빈이 출연하는 KBS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는 세빛고를 배경으로 섞일 수 없는 두 집단의 통폐합이라는 해프닝을 통해 학교 안의 풍경을 그린 드라마로, 청춘들이 겪는 성장통과 풋풋한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작품이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