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 가득 깊은 맛을 자랑하기로 유명한 물갈비 전문점 남노갈비

각종 과일소스로 숙성시켜 부드러운 육질이 일품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정성 가득 깊은 맛을 자랑하기로 유명한 물갈비 전문점 남노갈비
일반적인 소갈비, 양념갈비 맛에 익숙한 서울 사람들에게 남노갈비 혹은 물갈비하면 자칫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이미 전주지역에서는 물갈비하면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메뉴이다.

예로부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겨먹은 전주 대표 음식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이미 전주에는 10여년 전부터 20여개 업소가 활발히 영업하며 사랑 받고 있는 중.

그리고 그 맛에 대한 입 소문이 서울 권까지 퍼지고 퍼져 다른 말로 표현하면 매운돼지갈비찜이라고도 할 수 있는 맛있는 물갈비를 서울에서도 즐길 수 있다. 바로 신당동맛집 '남노갈비(신당점)'에서이다.

고향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양념 맛과 당면과 콩나물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맛으로 한번 오면 단골이 되지 않을 수 없는 신당동맛집으로 명성이 높은 이 곳은 자타공인 으뜸으로 손꼽히는 물갈비의 맛을 자부하는 신당동맛집이다.

나이 드신 어르신부터 어린 아이들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하면서도 깊은 갈비 맛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온갖 정성을 들이는 물갈비는 각종 과일로 숙성시켜 육질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

거기다 자꾸만 먹고 싶게 만드는 특유의 매콤한 맛은 지나치지 않을 정도의 맵기라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사람이라도 기분 좋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주 팔미 중 하나인 전주콩나물 해 아삭한 맛을 살린 것이 일품. 농약과 성장촉진제를 사용하는 일반 콩나물들과는 차별화된 건강한 재배방법으로 수확한 전주콩나물이기에 아삭함이 입 안에서 춤을 춘다.

거기다 약수역과도 굉장히 가까워서 이동이 용이한 약수역맛집 '남노갈비'는 메뉴가 다양해 식사만으로 끝나지 않고 같은 장소에서 술자리까지도 오래 이어지기에 좋아 각종 단체, 모임 등에도 적합해 신당동회식장소, 신당동모임장소로도 인기다.

문의 02-2231-4932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