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쿠션’, 출시 5일 동안 2차 물량 완판 기록

 

인터넷마케팅팀 입력: 2015-09-22 17:26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쿠션’, 출시 5일 동안 2차 물량 완판 기록

에이프릴스킨이 출시한 에어쿠션 제품 '매직스노우쿠션'이 출시 5일 만에 2차 완판까지 기록해 주목을 받고 있다.

쌩얼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쌩얼비누 '매직스톤'과 자연스러운 미백효과를 보여주는 뽀샵크림 '매직스노우크림'으로 잘 알려진 에이프릴스킨은 그 후속으로 올 가을 '매직스노우쿠션'을 자사 몰에 출시했으며, 이 제품은 예약판매 출시 5일 만에 2차 완판의 기록을 새웠다.

에이프릴스킨의 이주광 대표는 "아직 제품에 대한 광고도 제대로 하지 않았는데도 2차 완판까지 갔다는 것은 고객들이 에이프릴스킨의 브랜드를 신뢰하고 있다고 생각되어 만족스럽다"고 말하며 "에이프릴스킨을 한 순간 반짝 하고 사라지는 기업이 아니라 치열한 화장품 업계에서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장생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절대적인 커버력과 촉촉함으로 '절대쿠션'이라는 별명을 가진 '매직스노우쿠션'은 출시 전부터 뷰티블로거들과 얼짱들에게 반응이 뜨거웠다. 뷰티블로거와 얼짱들은 '여성들이 쿠션을 살 때 가장 많이 보는 것이 커버력과 촉촉함인데, 이 제품은 커버력과 촉촉함을 모두 가져 너무 만족스럽다'고 제품력에 감탄했다.

이에 에이프릴스킨의 김병훈 대표는 "매직스노우쿠션은 '절대쿠션'이라는 별칭답게 절대적인 커버력을 가지고 있으며, 촉촉함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3가지 기능을 두루 갖춘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매직스노우쿠션'은 21호 라이트 베이지와 22호 핑크 베이지 2가지 컬러를 판매중이며, 에이프릴스킨의 자사 몰(www.aprilskin.com)에서 3차 예약판매가 진행 중이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스니커즈 광고에서 '미숙이', 동원참치 광고에서 아버지에게 밥을 해주는 딸 역할로 나온 배우 채수빈과 전속모델 계약을 하여 가을 화장품 시장 공략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이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