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뉴타운 최대의 공원아파트 `동광뷰엘` 분양 전부터 인기 실감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남양뉴타운 최대의 공원아파트 `동광뷰엘` 분양 전부터 인기 실감
경기도 화성시 남양동 남양뉴타운 중심에 들어서는 최고 36층짜리 공원 아파트가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벌써부터 화제다. 지역 최초로 36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계획된 '동광뷰엘'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동광건설은 '동광뷰엘'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남양뉴타운 B-4블럭에 80㎡(484세대), 82㎡(157세대), 84㎡(32세대) 총 673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역에서 유일한 36층짜리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설계된 '동광뷰엘'은 축구장보다 넓은 단지 내 공원과 단지주변으로 약16만㎡의 대규모 공원이 펼쳐져 있어 공원아파트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내부에는 전체 주차 공간 지하로, 지상에는 안전한 공원을 설계했고, 휘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독서실, 어린이집 등 입주민들의 취향에 맞는 각종 편의시설들을 설치할 계획이다.

또한, 구도심 상권과 뉴타운 내 대규모 중심 상업지역이 가까워 생활편의 시설들에 대한 이용이 편리하고, 초. 중. 고교를 5분 이내 도보통학이 가능한 안전한 교육환경, 남양뉴타운을 경유하는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가칭)이 2020년 완공 예정으로 서울 및 수도권 접근이 더욱 용이해져 동광뷰엘 아파트의 가치상승은 기대보다 훨씬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정부가 발표한 2017년까지 신규 택지개발 중단에 따른 택지개발지구 내 아파트의 희소성이 더해져 남양뉴타운을 기대하는 심리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화성시청과 시의회가 자리하고 있는 청정계획도시 남양뉴타운은 약15,000여 세대가 계획 된 행정, 문화 복합도시로서 서해안시대의 요충지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사업지 인근에 견본주택을 준비하고 있는 중에도 오픈일정을 묻는 예비 수요자들의 전화 문의와 직접 방문하여 상담하려는 고객들로 인해 관계자들 마저 "남양뉴타운의 달라진 분위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한다.

지역주민 김모씨(52세)는 "남양뉴타운에서 처음 보는 초고층 공원아파트가 들어선다는 소식에 지역주민들의 기대감도 높고 실제로 분양을 받고 싶어하는 주민들도 상당수 있는 것으로 안다" 라고 귀띔했다.

분양관계자는 "지역주민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지역 내 최고의 랜드마크 아파트를 지어 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문의 : 031) 356 - 6004 / www.vuwell.co.kr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