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가면 `애플와치` 증정 행운이?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케이머그(KMUG), 애플 프리미엄 매장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가면 `애플와치` 증정 행운이?
케이머그(KMUG) 애플 프리미엄 매장이 '새로운 모든 것의 시작'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새롭게 오픈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한다.

8월 21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애플 프리미엄 매장은 현대백화점이 판교, 분당, 용인 등지의 애플 고객 수요를 효과적으로 흡수하기 위해 케이머그와 손을 잡고 오픈하는 것인 만큼, 벌써부터 인근 지역의 애플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케이머그는 고객들의 이러한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19일부터 29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에 위치한 애플 프리미엄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행사를 진행,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추첨 상품으로는 애플와치를 비롯해 소니 헤드폰, 슈피겐 백팩 및 차량용 거치대, 노트북 파우치 등이 마련됐으며 추첨은 행사 마지막 날인 29일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매장 시연회 때 열리는 게임 대결에만 참여해도 에코백 선물이 주어진다.

이밖에 매장 방문 고객 중 3만원 이상 제품 구매자에게는 KMUG 머그컵 또는 텀블러가 증정된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애플 프리미엄 매장을 방문했다는 인증샷을 찍어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에 올린 고객들에게도 머그컵이 제공된다.

한편, 50평 정도의 애플 프리미엄 매장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3층 명품패션관과 함께 위치한다. 이에 따라 패션명품과 애플 제품을 한 층에서 둘러보는 것이 가능해져 현대백화점 판교점 고객들은 쾌적한 쇼핑 및 문화예술공간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케이머그 매장 위치 및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www.kmug.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