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렛, `숫자배열 메뉴판` 어르신들 음악듣기 쉽게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메모렛, `숫자배열 메뉴판` 어르신들 음악듣기 쉽게

■ 2015 상반기 히트상품 소비자추천

국내 최초로 한국음악저작권 협회가 인증한 정품 음원을 탑재한 메모렛 효도라디오는 2013년 출시 이후 3년 연속 음향기기 라디오 부분 선두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메모렛 효도라디오는 올 상반기 한번 충전으로 20시간까지 사용시간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DMP5000'을 출시해 다시 한 번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메모렛 효도라디오 DMP5000'은 어르신들의 고민을 해결한 대용량 배터리, 고감도 라디오 안테나 내장과 다양한 정품 음원(인기곡 음원 6종)을 추가해 2015년 상반기에도 프리미엄 효도라디오 시장을 이끌었다.

이런 성공 요인에는 한국음악저작권 협회가 인증한 정품 음원만 사용하고 불법 복제음원 퇴출 운동에 앞장선 메모렛의 노력이 있었다.

메모렛은 소비자로 하여금 신뢰가 가는 기업, 정직한 기업으로 인정받기 위해 솔 미디어와의 정품 음원 독점 계약을 체결해 더욱 다양한 인기곡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메모렛은 혁신적인 제품력과 함께 한국저작권협회에서 인증한 정품 음원 사용으로 소비자들에게 정직한 제품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했다.

이 제품은 또 어르신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숫자 배열의 메뉴판을 탑재했다.

어르신들은 큼직한 숫자가 적혀있는 메뉴판을 누르는 간단한 방법으로 효도라디오의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 저가 모델과 달리 SD카드를 지원하고, FM라디오 기능과 듀얼 앰프 기능을 제공하기도 한다.

메모렛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효도라디오 2개 모델의 경우 한 달 만에 네이버 쇼핑 인기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얻었다"며 "특히 초도 물량 전량이 매진되는 일이 벌어지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DMP5000은 효도라디오의 고급형 모델로 골드, 레드 2가지 색상이 있고 메모렛 쇼핑몰(m-shop.kr)과 오픈마켓 대형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정일기자 comja77@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