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젊은 여심 잡는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분식 카페 `김피라` 예비창업주 주목

 

인터넷마케팅팀 입력: 2015-06-24 17:38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젊은 여심 잡는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분식 카페 `김피라` 예비창업주 주목

최근 외식 소비의 중심에 서 있는 젊은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외식업체들의 노력은 끊임 없이 진행되고 있고 이러한 추세는 프랜차이즈 업계에도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여성, 특히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이유는 음식의 맛, 모양, 점포의 분위기까지 남성이 보지 못하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따지기 때문에 이를 만족하게 하기는 어렵지만 일단 마음을 사로잡으면 단골이 되고 친구들, 연인까지 같이 방문하는 등 높은 충성도를 보이기 때문이다.

또한 스마트폰과 SNS를 매우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때문에 젊은 여성의 입맛을 사로잡으면 자연스럽게 바이럴 마케팅의 원천이 되고 여성의 경우 많은 양 보다는 다양한 메뉴를 선호하는 탓에 높은 매출까지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젊은 여성들의 취향을 정확히 저격한 프리미엄 분식 카페 '김피라'는 최근 예비창업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메뉴 하나하나가 모두 여심을 자극하는 메뉴로 구성된 '김피라'의 메뉴들은 신선한 재료와 100% 자연치즈, 생면 등을 사용하여 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한국적인 분식의 메뉴에 유럽요리의 감성과 중국, 일본 등 아시아의 맛을 적절히 조화시킨 '김피라'의 메뉴는 매우 독창적이고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특이하고 특별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최근에 출시한 라이스페이퍼를 활용하여 김밥이라는 경계를 넘어선 쌈 김밥은 뛰어난 식감과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맛, 모양, 건강을 모두 충족하는 새로운 메뉴로 젊은 여성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여성 라이프스타일 전문잡지인 마리에끌레르, 슈어 등에서도 꼭 가봐야 할 맛집으로 '김피라'를 선정하는 등 여성 고객들의 반응은 뜨거운 편이다.

창업 컨설팅 전문기업인 로버스트 컨설팅의 박승룡 대표는 "젊은 여성들은 핵심 소비계층으로서의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어 이들을 타겟으로 하는 사업들은 안정된 성장 동력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시장확대가 가능하여 매우 매력적인 사업임에 틀림 없지만 '김피라'처럼 최소 2~3년 이상 시장에서 검증된 브랜드를 꼼꼼하게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성공하는 창업으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