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천 통 이메일 똑똑하게 관리"

지란지교, 아카이빙 고도화… 지능형 검색·효율적 저장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수 천 통에 달하는 이메일에서 필요한 내용을 정확하게 검색해 표출해 주는가 하면 효율적으로 저장해 스토리지 비용도 절감해 주는 메일 아카이빙 솔루션이 출시됐다.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메일 아카이빙 솔루션 제이볼트 플러스(JVault+)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업 메일의 데이터 저장, 백업, 복구, 컴플라이언스(감사) 등 아카이빙 관리 기능을 고도화하고 지능형 검색, 아웃룩 연동 등의 기능을 추가해 업무 효율성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추가된 '다중화 검색지원' 기능을 활용하면 메일 본문뿐만 아니라 첨부파일, 압축파일을 한꺼번에 검색해 찾고자 하는 데이터를 정확하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관리자 기능'은 메일 검색속도를 개선해 대용량 데이터에서도 빠르게 검색할 수 있으며 '재 색인' 기능을 통해 아카이빙 시간 역시 줄였다. 원본 데이터의 무결성 검증 및 메일 데이터 위변조 방지 등 컴플라이언스 대응 기능도 강화했다. 관리자 UI(이용자 환경)도 개선해 기업 내 메일 현황(스토리지 현황, 메일 데이터, 로그관리 등)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편의성도 높였다. 이 외에도 △데이터 압축저장(60%) △실시간 백업 및 개별 복구 △메일 내 개인정보 검출 △기업별 메일관리 정책 설정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윤두식 대표는 "지난 2월 메일DLP솔루션인 메일스크린3.0, 4월 안티스팸&이메일 APT 대응 솔루션인 스팸스나이퍼 APT를 고도화 했고 이번에 메일 아카이빙솔루션인 제이볼트플러스를 출시해 통합 메일보안의 라인업을 고도화 했다"면서 "기업의 메일보안 요구사항에 따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제이볼트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신규 구축사 대상 관리콘솔 노트북 증정과 기존 고객사 대상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jiransecurity.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강은성기자 esthe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