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삼성전자, 메탈·유리 조화 세련된 디자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삼성전자, 메탈·유리 조화 세련된 디자인
삼성전자 `갤럭시S6엣지`

삼성전자, 메탈·유리 조화 세련된 디자인

■ 2015DT브랜드파워대상

삼성전자는 2010년 갤럭시S를 시작으로 갤럭시S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의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는 올 3월 열린 '월드모바일콩그레스(WMC) 2015'에서 공개된 후 전 세계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디자인면에서 메탈과 유리의 조화를 통해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는 평가다. 또 깊이 있는 색감을 구현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높였다고 삼성전자 측은 밝혔다. 갤럭시S6와 엣지는 출시 전부터 관심을 받으면서 백화점 프리미엄 사전전시를 포함해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국 1400여점의 매장에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분야와 마케팅 협업 시도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지난달 삼성전자는 2015 서울패션위크에서 '갤럭시S6 퍼스트룩' 쇼를 개최하고 합작 무대를 선보였다. 또 삼성전자는 '마블'사와 협력을 통해 어벤저스 영화 속에 제품을 등장시키고 관련 액세서리를 제작했다. 내한한 '캡틴 아메리카'역의 배우 크리스 에반스는 '갤럭시S6'로 팬들과 찍은 사진을 직접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삼성전자 측은 "기존의 갤럭시 S시리즈와는 확연히 다른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는 그동안 삼성전자가 쌓아온 역량과 노하우를 결집한 작품"이라며 "소비자가 원하는 혁신을 이뤄낸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의 차별화 마케팅도 소비자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갤럭시 신화를 이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박세정기자 sjpark@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