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LG유플러스, 1만8000편 VOD 무제한 시청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LG유플러스, 1만8000편 VOD 무제한 시청
LG유플러스 는 모바일에서 보던 영화를 TV, PC에서도 이어볼 수 있는 '유플릭스 무비'를 서비스 중이다. 1만8000여편의 주문형비디오(VOD)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맞춤형 추천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 모델이 '유플릭스 무비'를 알리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1만8000편 VOD 무제한 시청

■ 2015DT브랜드파워대상

이제는 모바일에서 보던 영화를 PC, TV에서도 이어본다. 영화, 미국드라마(미드), 해외 TV 시리즈물까지 유무선 기기를 가리지 않고 마음껏 감상 가능해졌다.

LG유플러스가 내놓은 '유플릭스 무비'는 1만8000편의 주문형비디오(VOD)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월 7000원이면 국내외 고전영화부터 최근작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다. 모바일과 PC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월 정액제에 2900원만 추가하면 IPTV 서비스 tvG에서도 보던 화면을 그대로 이어 볼 수 있다.

눈에 띄는 것은 맞춤형 특화서비스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 키즈, 애니메이션 등 무려 134개로 세분화한 장르 구분, 24시간 실시간 장르영화 채널 '유플릭스 온에어', 주제별 큐레이션이 가미된 테마 추천 등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기분에 따라 원하는 영화를 쉽게 고를 수도 있고 명작추천, 신규 업데이트, 테마 추천을 통해 콘텐츠를 선택할 수도 있다.

테마 추천은 유플릭스에서 추천하는 영화 상위 20편을 소개하고, 각 지상파 방송사의 영화프로그램에서 추천한 영화를 매달 50~100편 이상 업데이트해서 보여준다.

감성 영화평론가로 유명한 오동진의 초이스, 여심을 흔드는 로맨틱 영화, 시간 때우기 좋은 코미디 영화, 여름을 맞이한 몸짱 영화 등 다채로운 추천도 제공한다. 회사는 향후 느낌, 주제어로도 검색할 수 있게 하고, 연령대, 성별, 감상 이력에 따른 최적화된 추천 제공 등도 추가할 계획이다.

정윤희기자 yuni@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