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어플 `돈팍` 로그인만 해도 재택부업 수익제공

돈버는어플 `돈팍` 로그인만 해도 재택부업 수익제공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   입력: 2015-03-12 16:24
돈버는어플 `돈팍` 로그인만 해도 재택부업 수익제공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쉽게 재택부업으로 돈을 벌 수 있도록 지원하는 머니정보 포탈사이트 '돈팍'이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시작했다.

돈 버는 어플은 많지만 돈팍이 특히 주목 받는 이유는 PC버전, 모바일 웹, 모바일 어플 3가지의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이 편리하기 때문이다. 이제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만 있다면 클릭수익, 공유수익, 설문조사수익, 로그인수익 등 돈팍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돈 버는 방법과 정보를 통해 누구나 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기존 돈 버는 어플 이용자, PC 재택부업 이용자들의 가입이 이어졌고 돈팍은 지난달 24일 정식 오픈 이후 7시간 만에 어플 다운로드 및 회원 가입수가 크게 증가하는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현재 돈팍에서는 돈 버는 어플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고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높은 수익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로그인만 해도 제공되는 수익금을 2배로 향상 지원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불어 돈버는 어플 돈팍을 통해 재택부업을 하고 싶지만 이미지 제작이 어려운 회원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이미지 제작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수익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회원의 생일 축하 지원금, 첫 수익 추가 보너스, 연속 수익 발생 시 추가 수익 지급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돈팍(http://www.donfac.com) 관계자는 "최근 어려운 경기로 재택부업에 나서는 사람들이 많다. 돈 버는 어플 돈팍은 다양한 수익 형태와 정보로 더욱 많은 이들이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간편하게 재택부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꾸준히 오픈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앞으로 오차 없는 수익 통계로 회원님들의 믿음에 보답하며, 정직과 신용을 최우선으로 하여 회원님들의 재택부업 수익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부기자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