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엠영어 엠주니어와 업무제휴, 부족한 한 과목 학습비 뮤엠영어가 지원

차별화된 영어학습 시스템 & 양질의 인터넷강의로 학습효율 높여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뮤엠영어 엠주니어와 업무제휴, 부족한 한 과목 학습비 뮤엠영어가 지원
초등영어학원의 최강자 뮤엠영어(www.mumenglish.com)는 론칭 3년 만에 가맹점 1,400호를 돌파하며 무섭게 성장해왔다. 경쟁이 치열한 초등영어학원 업계에서 뮤엠영어가 이토록 독보적인 성장을 할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남다른 교육프로그램에 있다.

과거 문법 중심의 영어교육은 딱딱하고 지루한 수업방식으로 인해 학습효율이 저조했다. 반면 뮤엠영어는 무조건적으로 강요하는 주입식교육이 아닌 자체적인 학습법으로, 학생 스스로 영어에 흥미를 느끼고 학습을 체화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즐겁게 익히고 쉽게 배울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은 성적향상의 성과를 이끌어내 학생들과 학부모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에 뮤엠영어는 교육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메가스터디 엠주니어와 독점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는 초등영어분야의 최강자와 인터넷강의 분야 강자의 만남으로, 양측 모두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위해 노력할 것을 밝혔다.

뮤엠영어와 업무협약을 맺은 메가스터디 엠주니어는 초등학교 3~6학년을 위한 온라인 교육 사이트로, 현재 수학, 국어, 과학, 사회 등 총 4천여 개의 온라인 강의 콘텐츠를 제공 중이며, 탄탄한 강의 구성으로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높여주고 있다.

뮤엠영어의 회원들은 이번 제휴를 통해, 메가스터디 엠주니어의 인터넷 강좌 콘텐츠 한 과목을 수강할 수 있게 됐다. 뮤엠영어의 차별화 된 영어교육 시스템 이외에도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중에서 부족한 한 과목을 택해 보충할 수 있으며, 학습비는 뮤엠영어에서 전액 부담한다.

뮤엠영어 관계자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어 기쁘다. 퀄리티 높은 뮤엠영어의 학습콘텐츠와 온라인 대표교육 기업 메가스터디 엠주니어의 온라인 콘텐츠를 접한 학생들의 성적이 골고루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