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 히어링”, 대한치과기공사협회와 MOU 체결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보청기 전문센터그룹 “웨이브 히어링”, 대한치과기공사협회와 MOU 체결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대한치과기공사 협회(대표 김춘길)와 보청기 청각 전문가 그룹 '웨이브 히어링'(대표 송욱, www.wavehearing.kr)은 대한치과기공사 협회 임직원 및 가족들의 청력보호 및 청능재활을 위해 지난 2015년 1월 15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은 청각학 석박사가 모인 전문가그룹으로 현재 대한민국 국민 70%가 사용하고 있는 세계적인 보청기 브랜드를 맞춤형 청각서비스를 통해서 케어해 주는 보청기 전문센터그룹이다. 본점인 종로를 포함하여 강남, 이천, 대구에 직영 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국민의 구강보건 향상을 위하여 치과 기공분야의 학술연구와 기술개발에 종사하는 대한치과기공사 협회 소속 회원 및 그 가족들은 "웨이브히어링"사에서 청력 평가 및 보청기 점검, 개인 맞춤형 소음방지귀마개(몰드) 등에 대한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대한치과기공사 협회 소속 회원이 보청기를 구입할 시 업무협약을 토대로 시중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으며, 회원의 가족이 보청기를 구입할 시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하였다. 전국 경영자회 소속 치과 기공소에 근무하고 있는 사무직원 및 배달직원의 경우도 회원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는다. 할인 혜택의 경우 대한치과기공사 협회에서 발행하는 회원증 또는 전국치과기공사 경영자회 소속 치과기공소에서 발급하는 재직증명서가 있어야 한다,

웨이브히어링의 송욱 대표는 "현재 전국 센터를 넓혀가는 과정 중인 웨이브히어링은 전문성과 고품질의 제품으로 치기공분야의 종사자분들의 복지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웨이브히어링 본사 (02-736-9966) 또는 대한 치과기공사 협회(02-2253-2800)에 문의 하면 된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