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퓨쳐, 재미로 배우는 수준별 영어 만화 학습서 `스쿨어드벤쳐` 출간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이퓨쳐, 재미로 배우는 수준별 영어 만화 학습서 `스쿨어드벤쳐` 출간
영어교육 컨텐츠 개발 전문업체 ㈜이퓨쳐는 2012년 출간돼 온라인 서점에서 독자가 뽑은 최고의 책으로 선정된 바 있는 'Magic Adventures'의 후속작 'School Adventures'를 2015년 을미년의 시작과 함께 야심 차게 출시했다.

스쿨어드벤쳐를 개발한 이퓨쳐 관계자는 "스쿨어드벤쳐는 영어학습에 거부감을 느낄 수 있는 초등 고학년 대상으로 만화라는 키워드로 재미있게 읽으면서 동시에 영어학습 효과를 키우는 총 3 단계 18권으로 구성된 수준별 영어 만화 학습서(Graded Comic Readers)"라고 말했다.

아울러 스쿨어드벤쳐는 학습자와 같은 또래의 캐릭터를 통해 학교 또는 사회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일, 감정, 갈등 등을 간접 경험하고 해결하면서 영어학습과 더불어 스토리를 통한 '사회o과학o문학' 등의 교과목 연계학습도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초등학생들에게 권장되는 풍부한 생활 영어와 어휘들로 스토리를 구성하고 다양한 버전의 음원을 포함한 오디오 CD를 활용해 읽고, 듣고, 말할 수 있는 입체적 언어반복학습이 가능하다. 또 집에서도 간단한 영어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풍부한 학습자료 (activity sheets, active listening, lesson tests, play scripts등)가 교사용지도서에 포함돼 출시된다.

또한 현재 제공 중인 안드로이드 기반의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오디오뿐만 아니라 어휘 복습 및 테스트까지 무료로 받아 활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제품에 대한 설명과 소개는 네이버 이퓨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2future/) 커뮤니티를 통해 접근이 가능하다.

한편 아울러 사전에 출시된 '매직어드벤쳐스'는 현재 3D 카툰랜더링 방식의 26부작 TV애니메이션인 '매직어드벤쳐스-더 크리스탈오브다크'시리즈로 ㈜홍당무와 공동제작 중이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