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살빼는 방법으로 `빼빼로주사` 인기

다이어트, 운동만으로 허벅지 살빼기는 힘들어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허벅지 살빼는 방법으로 `빼빼로주사` 인기
가장 빼기 어려운 허벅지 살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이 지방분해주사, PPC, 카복시 등 간단한 시술만으로 손쉽게 허벅지 안쪽, 바깥쪽 살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이에 다양한 시술 중 원하는 부위의 살을 뺄 수 있고, 부위별로 특화된 시술이 가능해 특히 '허벅지 살'을 비교적 손쉽게 뺄 수 있는 세이지성형외과(원장 이경수)의 '빼빼로주사'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다.

빼빼로주사란 원하는 부위만을 선택해 지방을 분해하는 무통증 주사 시술로, 지방흡입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부위와 지방흡입 후 울퉁불퉁해진 부위를 치료하기에 적합하다.

늘어지고 탄력없는 팔뚝살, 뱃살, 엉덩이, 무릎 등과 허벅지 지방흡입으로도 해결하기 어려운 허벅지 근육, 삐딱살, 발목 등의 부위들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시술받을 수 있는 빼빼로주사는 아름다운 '라인'을 갖추는 것에 매우 효과적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간단한 주사 시술만으로 지방흡입 수술 이상으로 해당 부위가 얇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빼빼로주사는 붓기, 멍, 흉터 자국이 거의 없고 회복 기간도 짧은 편이라서 연예인 등 유명인들 사이에서도 핫한 시술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고 시술 후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지 않으며, 체중이 증가하지 않는 한 가늘어지는 해당 부위의 효과가 반영구적으로 유지된다는 점에서도 큰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세이지성형외과의 관계자는 "정말 살빼기 힘든 부위는 아무리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한 다이어트를 해도 잘 빠지지 않는다"며 "팔과 엉덩이 라인, 혹은 마른 몸매에 튀어나온 삐딱살 등으로 스트레스 받는 여성들이 빼빼로주사로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이지 빼빼로주사는 현재 세이지성형외과의 대표 원장이 상표 특허 등록을 한 상태로 국내에서는 오로지 세이지성형외과가 유일한 시술 병원이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